메이플스토리 '리부트 전용 산들, 윤슬 헤어쿠폰'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닼ㅋㅋㅋㅋ 아 오늘 너무너무 시간이 빨리가는거 같아요,,,!
이 소식을 점심먹기 전에 올릴 수 있을지, 밥먹고 와서 업로드를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요,,ㅎ

금요일이여서 그런가 그냥 다 기분이가 좋으네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날씨도 너무 좋은거 같고ㅋㅋㅋㅋㅋㅋ

어쩌면 제가 휴가계획 세워서 기분 좋아가지고 이러는거일수도 있어요ㅋㅋㅋ

아 그냥 뭐라고 그래야하지,,, 2달이나 남았는데 벌써 기대되네요!!!

매년 가는 휴가여도 매년 똑같이 기대되고 설레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메이플스토리의 헤어쿠폰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에 리부트 전용 마스터라벨 헤어쿠폰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남여 캐릭터 별로 각 49,000캐시라고 해요!ㅋㅋㅋㅋ

리부트 전용 본 헤어쿠폰의 판매기간은 6월 17일까지 판매된다고 합니다~~~~~
약 3주가량 남은 시간이군요 ㅎㅎㅎ

업데이트된 리부트 전용 본 헤어쿠폰은 산들/윤슬 헤어쿠폰인데요?

 

 

(안개)산들, (안개)윤슬 요로케 있는데 어떠세요??

여캐는 안개 윤슬이 이쁜데,

남캐는 그냥 산들이 더 이쁜거같아요ㅋㅋㅋㅋㅋ

그럼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리부트 전용 산들, 윤슬 헤어쿠폰 업데이트 기념으로 준비한 이벤트 안내입니다~!

 

 

마스터피스 밤의 산들/밤의 윤슬 이벤트에요!
메이플스토리에 업데이트된 헤어쿠폰을 적용할 경우

마스터피스 밤의 산들이나 밤의 윤슬 퀘스트가 도착합니다!ㅎㅎㅎㅎ

 

 

완료방법으로는 성별에 맞는 헤어 착용하신 후 이벤트 알림이를 통해

수락 시 바로 완료가 되는 아주 간단한 방법이구요!
보상으로는 밤의 산들, 밤의 윤슬을 드리는데

믹스 염색을 한 상태에서도 동일하게 수행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본 아이템은 헤어 위에 착용할 수 있는 가발아이템임을 알려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당연히 성별에 맞춰서 지급되겠죠?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흑발을 좋아하기 때문에 보상이 너무 맘에 드는데요?

정말 이쁜거 같습니당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관련해서 많은 분들이 거래 시 이용하는 곳이죠?ㅎㅎㅎㅎ

매니아에서도 이벤트 진행하고 있는데요,

다양하게 있어서 하나를 콕 찝어서 설명해드리기가 넘나 어렵네요ㅋㅋㅋㅋㅋㅋ

우선 들어가셔서 구경한번 해보신 후 어떤걸 참여하는게 가장 효율적인지~

굳이 참여하면되는 이벤트가 아니라 현재 진행 중인 행사는 어떤게 있는지 확인한번 해보시는게 어떨까요?ㅎㅎㅎ

혜택들로 거래 지원받고 이용해보세요!ㅎㅎㅎ

 

 

▲▲▲

누르면 이동됩니다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