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직업소개 '금수랑, 무사, 매화, 발키리'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인데요???

하 오늘 너무 덥네요ㅋㅋㅋㅋㅋ 진짜 미치겠당,,,

아이스 음료를 먹어도 더워요 증말,,,ㅠㅠ

아 그리고 어제 스벅가서 피스타치오 블랜디드였나 시즌메뉴 먹었는데 1/3까지는 맛있고 그 이후로는 넘나 느끼하더라구요,,ㅎ

그래도 시즌음료 채워야하니까,,,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커피를 사서 2개를 채워줘야겠네여 하핳...

그리고 그 다음주도 채워주고,, 레디백을 꼭 받고야 말겠어요,,,!

그럼 오늘의 소식은 검은사막의 직업소개를 도와드릴게요!ㅎ

그저께였나,,, 언제 하고 그뒤로 잠깐 안했죠?ㅎㅎㅎ

오늘 이어서 전해드리겠습니다! 금수랑, 무사, 매화, 발키리의 직업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먼저 검은사막 '금수랑'의 직업을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금수랑은 근거리 전투타입으로 소검, 노리개를 일반무기로 사용합니다!ㅎㅎㅎ

금수랑은 무예를 기반으로 한 체술과 흑랑의 힘을 사용하는 기술!

이렇게 두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는데요,

흑랑이 소환된 상태에서는 일부기술 사용 시 흑랑도 함꼐 사용해서 합동 공격을 같이 펼친다고 하는데

그럼 금수랑을 상대하는 적들의 입장에서는 금수랑도 버거운데 흑랑까지 버티고 있으니 더 상대하기가 버겁겠죠?ㅎㅎㅎㅎ

 

그다음 검은사막 직업소개 '무사'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릴게요!ㅎㅎㅎ

 

 

무사의 전투타입은 근거리 타입으로 도검과 각궁을 일반무기로 사용합니다!

그렇게 두개의 주무기를 이용하는 무사는 빠른 기동성과 기술 연계를 가지고 전투에 임하는데요ㅎㅎㅎ

특히 추격이라는 이동기술이 있다고 하는데,

이름만 들어도 정말 빠를거 같지 않나요?ㅋㅋㅋㅋ

그럼 자연스럽게 기동성이 좋아지겠죠?

하지만 그렇다고 다수의 적을 상대하기에는 무리가 있고,

빠른 기동성을 사용해 적의 허점이나 후방을 노려서 끊임없이 치고 빠지고를 반복하며 혼란을 줄 수 있는게 특징이라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다음엔 '매화'의 직업소개 레고레고

 

 

오늘 전해드리는 직업 중 가장 이쁜 매화입니다!

매화는 근거리타입이고, 도검과 각궁을 주무기로 사용하고

민첩하게 움직여 순간적으로 훅 들어오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교란시키기도 쉽고 매화도 무사처럼 치고빠지기가 좋겠죠?

또한 추격이라는 이동기술이 매화도 있다고 합니다!

각궁으로 멀리서 적을 견제하고, 가까이에 불었을떈 꽃잎이 흩날리는 화려한 검술까지 가지고 있데요!

 

 

매화는 이쁘니까 한장 더,,ㅎ

소규모 부대와 단일표적을 대상으로 한 전투에서 강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마지막 직업소개는 검은사막의 '발키리'입니다!

 

근거리타입의 장검과 방패를 무기로 사용하는 직업으로

공격과 방어 두마리토끼를 다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때문에 기동성은 좀 떨어지지만, 치유나 순간적 보호의 기술도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두번째 소식 안내도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