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영웅전 낚시이벤트 '꿀같은 쿠폰, 물고기맛 회복포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업로드만 하면 되는데 다 날라가버렸어요 진짜,,,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자동저장되는데 이상하게 왜 오늘은 안되어있는거였죠?ㅜㅜㅜ

너무 슬픕니당,,,ㅠㅠㅠ

여러분들은 낚시 좋아하시나요?

저는 낚시 못하고, 별로 좋아하지도 않아요,,! 물어보니까 제가 좋아하시는 줄 아셨죠?ㅎㅎㅎ

그래서 저는 랜선으로 낚시하는거 좋아해요,,,!
랜선의 이덕화 쓰앵님,,, 랜선의 도시어부가 되길 꿈꾸며,,

마비노기영웅전의 낚시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6월 11일 오전 9시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

사실 마비노기영웅전의 낚시이벤트는 또해??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만큼 기다리셨던 분들도 계셨겠죠?ㅎㅎㅎㅎ

꿀같은 쿠폰과 물고기맛 회복포션을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보상에 대한 이야기는 잠깐 미루도록하고,

마비노기영웅전에서 진행하게되는 낚시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그럼 일단계로 참여방법 먼저!

 

 

이벤트 기간동안 '부엉이 상점'에서 벌꿀 코팅 낚싯대를 구매하시면 되는데요,

어떻게 구매하시냐!

낚시배로 이그나흐강 하류로 출항하신 후 부엉이 상점에서 벌꿀 코팅 낚싯대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낚싯대는 하루에 1개만 구개가능하다고하니 이벤트 참여 시 참고해주세요~~~

그다음은 이제 드디어

마비노기영웅전에서 준비한 이벤트 보상을 알아볼까요?

 

 

낚시에 성공하신, 마비노기영웅전의 도시어부들은

희귀한 상자/꿀같은 쿠폰조각/물고기맛 회복포션 중 1가지 아이템을 낚으실 수 있는데요?

 

물고기맛 회복포션은 2000의 생명력을 즉시 회복시키는 포션으로,

마시는 즉시 소모되고 달리면서 마셔도 흘리지도 않는다고 하며,
심지어 넘어진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희귀한 상자를 오픈하고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위의 사진 속 아이템들 중 1종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

행운 버프 스크롤에 대해 잠깐 알아보자면

 

행운 버프 스크롤은 1시간동안 행운이 +3 향상되는 스크롤입니다!ㅎㅎㅎ
스크롤은 중복사용이 불가능하고, 중복사용 시 가장 마지막에 사용한 시점으로부터

1시간 동안 버프효과가 적용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욥~

 

 

그리고 꿀같은 쿠폰조각 5개를 모아서 꿀같은 쿠폰 1개로 제작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쿠폰은 교환상점을 통해 사진과 같은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필요하신 쿠폰을 확인해주세욥!

 

이상으로 마비노기영웅전의 낚시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많은 거래량을 가진 매니아에서는 거래지원을 톡톡히 해드린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이벤트 구경해보신 후 쉽게 획득하실 수 있는 혜택을 적용시켜 거래 시 적용시키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으로 오겠습니다~~~

 

 

▲▲▲

클릭해보신 후 구경해보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