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2020 레기온 전쟁, 일정과 보상은?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오늘은 약간 늦었써요 ㅜㅜ

아직은 낮에 에어컨 켜면 추운거 같아요,, 그렇다고 안켜기엔 너무 덥고 ㅜㅜ

겉옷을 꼭 챙겨서 다녀야하는거 같습니당,,,ㅎ

그런데 저만 그런가봐요 ㅠㅠ 길에서도 밤에 보면 다들 반팔입고 저만 위에 뭐 걸치고 있네요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아이온의 소식을 전달해드릴게요~!
아이온에서 2020 레기온 전쟁이 오픈했다고 하는데,

기다리셨던 분들 많으셨죠?ㅎㅎㅎ

그럼 안내를 바로 시작할게요~!
일정과 보상을 알아봅시다!

 

 

아이온의 2020 레기온 전쟁은 6월 24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데요~~~!ㅎㅎㅎ

 

 

그리고 매일매일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이 있는데요?

바로 '나비의 강화석'입니다!ㅎㅎㅎㅎ

요걸로 아이온의 또다른 이벤트인 '고양이 마법사 나비'의 강화 재료로 사용이 가능하다고해요~!ㅎㅎㅎㅎ

위의 보상은 계정당 1일 1회에 한해 획득하실 수 있고,

만약 전날 보상을 못받으셨다면?

그냥 날라가는거에요ㅜㅜ

다음날로 누적되서 2개받고 이런거 없습니다 ㅜㅜ

그러니까 되도록 매일매일 잘 받아주셔야겠죠?ㅎㅎㅎㅎ

 

이제 아이온 2020 레기온 전쟁의 규칙을 알아봅시다!

 

 

정해진 시간, 붉은 카탈람 북부 필드에서 펼쳐지는데요,

요일에 따라 참여할 수 있는 시간이 다른데,

화, 목, 토는 오전 11시에서 12시 & 오후 20시에서 21시!

일요일은 오전 11시에서 12시 & 오후 19시에서 20시로 오후만 차이가 있네요 ㅎ

 

 

이제 가장 중요한, 전쟁점수 획득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게요!ㅎㅎㅎ

총 방법은 3가지가 있답니다!ㅎㅎㅎ

기지 사관 처치, 발빠른 드라칸 처치, 상대 종족 처치!

각 방법에 따라 획득하실 수 있는 전쟁점수가 다른데요,

첫번째 '기지 사관 처치'

기지의 사관을 처치하고, 사관 인장 아이템을 획득하시면 30에서 60점을 획득하실 수 있고

'발빠른 드라칸 처치'에서

처치하신 후 꾸러미 획득하시면 1개당 3점!
'상대 종족 처치'하시면 1명당 1점을 얻으실 수 있답니다!

이제 그다음, 아이온 2020 레기온 전쟁의 순위에 관한 정보를 알아봅시다!

 

 

 

전쟁포인트를 획득하시는 목적은 결과적으로 1등하려고 하는거 아니겠쒀요?ㅎㅎㅎㅎ

1등 하시고, 왕좌의 자리를 놓치지 마세요!ㅎㅎㅎㅎㅎ

각 순위에 따라서 선물상자가 지급되는데,

당연히 구성품은 약간 차이가 있겠죠?ㅎㅎㅎ

아이온 공홈에서 2020 레기온 전쟁 순위에 따른 보상을 직접 확인해보실 수도 있답니다!

 

 

그런데 순위 안에 못들었다고 빈손으로 돌려보낼 일은 없겠죠?ㅎㅎㅎㅎㅎ

2020 레기온 전쟁 포인트를 100점이상 획득하신 분들께 아이온에서 추가보상으로

'각인된 궁극 마력 상자'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100점이면 그렇게 모으기 힘든 점수는 아니니까 꼭 보상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6월 26일에 쿠폰으로 발송된데용!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이온 관련 아이템의 시세나 정보를 확인해보고싶으시다면?

아래로 들어오셔서 같이 구경해요!

 

눌러주세욥

▼▼▼▼▼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