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이벤트, '순수한 황금 증폭서' 획득방법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오늘은 좀 평소보다 빨리 왔죠?ㅋㅋㅋㅋㅋ

주말은 잘 보내셨나 모르겠네요ㅋㅋㅋㅋ

하 저는 이번주말은 그냥 쏘쏘,,, 엄청 만족스럽지도, 그렇다고 불만족스럽지도 않게 보냈답니다ㅋㅋㅋㅋ

확실히 주말에 어딜 안가야 별로 안먹네요ㅋㅋㅋ

PC방에서 엄청 먹기는 했는데 그래도 거기서는 먹어봤자 음식점만큼은 잘 안들어가지더라구요,,,ㅎ

오랫만에 짜파게티 먹으면서 게임하니까 꿀잼,,ㅎ 저는 겜방에선 국물 없는 라면을 선호합니다ㅎㅎ

여러분은 어떠신가여,,?ㅎ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던전앤파이터의 이벤트 안내를 전해드릴게요~!!!

이벤트 최종 보상으로 순수한 황금 증폭서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

획득방법이 뭔지 순서대로 안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매주 참여만 해도 1회용 증폭기를 획득하실 수 있는 던전앤파이터의 이벤트!

최대 12개나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게 끝이 아니라 누적 참여 보너스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렇게해서 순수한 황금 증폭서를 획득해주시면되요ㅎㅎㅎㅎ

던전앤파이터의 본 이벤트 기간은 7월 9일 점검 전까지 참여해주시면 되고,

늘 그렇듯 이번에도 17레벨 이상의 모험가분들이 참여해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

 

그럼 참여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아래의 사진과 같이 던전앤파이터의 해당 이벤트는 4주차까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목요일 점검 전후가 주차의 기준이 되겠죠?

 

 

매주 적정 레벨 던전 3회 클리어하시고, 1회용 증폭기 3개를 받아주시면 되는데,

1회용 증폭기 가지고 있으면 어디다가 써먹을까요?

모순의 결정체와 골드가 소모되지 않고 증폭을 시도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그리고 던전앤파이터에서 준비한 보너스가 바로 순수한 황금 증폭서인데요,

획득방법은 바로 누적참여해주셔야합니다!

누적참여하면 보상이 더욱 커지는데, 그 끝이 바로 순수한 황금 증폭서에용!!!

 

 

그럴려면 총 4주간 전부 다 참여하셔야겠죠?ㅋㅋㅋㅋ

그밖에 이계 기운의 정화서, 불안정한 증폭서, 순수한 증폭서가

1회에서 3회 누적참여 보상이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

그리고 본 이벤트 참여 시 꼭 확인하셔야하는 사항으로?

 

 

누적참여 보상은 주차별 보상을 획득해주셔야,

그 횟수가 증가하니까 매 주 누적 보상 꼭 받아주셔야해요!
그리고 적정레벨 던전에 제외되는 던전이 어떤게 있을까요?ㅎㅎㅎ

위의 사진에 나와있으니, 이건 꼭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오랫동안 던전앤파이터에 관해 많은 거래량을 보유하고 있는 곳 매니아!

현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거래 예정이신 분들은 꼭 참여하시고 미리 보상받아서 실제 이용 시 혜택 적용시키세요!ㅎㅎㅎ

저는 다음 게임 소식으로 올게욤!

 

▲▲▲

눌러서 구경해보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