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스토어, 리그오브레전드 신상 피규어 출시!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점심 맛있게 드셨어요?ㅋㅋㅋ 오늘은 빨리 와서 여러분과 맛점 인사도 할 수 있네요ㅋㅋㅋㅋ

하 날씨 넘나 에바띠,,ㅋㅋㅋㅋㅋ차라리 비오는게 나은거 같기도 해요 이렇게 더울거라면^^

그런데 어제 잠깐 드라이브겸 바다 갔었는데 반팔입으니까 춥더라구요ㅋㅋㅋㅋ 온도차 무엇,,,

아직 습기는 많이 없어서 산이나 바다가면 온도가 확 떨어지는거 같아요ㅋㅋㅋㅋ

 

여러분들은 피규어나 이런 굿즈 좋아하시나요?ㅎㅎㅎ

솔직히 저는 굿즈는 별로 관심이 없는 편인데,

주변에서 봐도 피규어 모으는 친구들이 생각보다 굉장히 많더라구요ㅋㅋㅋ

신상피규어 뜨면 바로 사고,,,

분명 제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서도 그런 분들이 많이 계실거 같아서

오늘은 라이엇 스토어에 출시된 리그오브레전드의 신상 피규어를 구경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이엇 스토어에 리그오브레전드 신상 피규어와 와드 목걸이 2종이 출시되었다고 합니다!ㅎㅎㅎ

아 그리고 신상 피규어라고 하긴했지만,

진짜 찐 신상은 아니고, 다시 돌아온 피규어들입니다,.,,ㅎ

 

그럼 먼저 와드 목걸이를 구경해볼게요!

 

 

짠 사진과 같은데, 와드 목걸이는 그린과 핑크 두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전에 다른 분들 보니까 몇년 전에는 외국에서 주문해서 결제하시고 그랬는데ㅋㅋㅋㅋ

이제 라이엇 스토어에서 편하게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ㅋㅋㅋㅋ

요건 이렇게 공식 사진보다 실제로 후기 올리신 분들의 와드 목걸이 사진이 더 뽐뿌오게 하던데,

그게 약간 아쉽긴 하네요,,,ㅎ

 

그럼 본격적으로 리그오브레전드에 다시 돌아온 이번 신상 피규어를 구경시켜드릴게요!
장로 드래곤 피규어 XL이 재출시되었어요!

 

 

장로 드래곤 피규어는 실제 구매하신 리그오브레전드 팬분들의 후기를 보면,

꽤나 만족스러운 평을 가지고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게다가 지금까지 리그오브레전드에서 월드챔피언십이나 이런 대회에서

실제 선물로 주는 상당히 높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기도 하구요,,!
이번에 신상으로 재출시 되었을때 가리겟겟하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습시다!ㅎㅎㅎㅎㅎ

 

그다음 자야와 라칸 피규어 에디션도 다시 돌아왔어요!

 

 

라이엇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는, 리그오브레전드의 커플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자야와 라칸을 피규어로 만나보세요!ㅋㅋㅋㅋㅋ

바텀라인의 대표커플인거 다들 알고계실거 같은데,

리그오브레전드에서 처음으로 커플로 나온 피규어 세트인것도 다들 알고 계시죠?ㅋㅋㅋㅋ

자야와 라칸은 좋은 케미스트리때문에 팬층도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

이번에 라이엇 스토어에 뜬 김에 해외배송 말고 저렴하게 만나보시는것도 합리적인 소비가 될것같긴 합니다ㅋㅋㅋ

 

위의 사진은 공시되어있는 가격인데요?

장로 드래곤 피규어는 30000원, 자야와 라칸 듀오 피규어는 48000원입니다!

그리고 트명 와드 목걸이는 120000원이네요?ㅋㅋㅋㅋ

제가 몇년 전 게시물 봤던 가격보다 저렴한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무료배송에다가 다른 혜택 먹이고 해서 더 할인받으면 괜찮은 가격주고 새상품 사는거라고 생각합니다ㅋㅋㅋㅋ

굿즈에 관심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저는 다음 소식으로 올게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