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캐시샵 업데이트 줄라이 로얄 헤어쿠폰,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 쿠폰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

맨날 밝은 색 새옷을 입으면 꼭 빨간걸 뭍혀서 오늘은 신경써서 먹었더니 한번의 위기가 있었지만, 옷을 지켜냈습니다,,,!

아 점심을 진짜 많이 먹긴 했나보네용 넘나 배가 부른것,,

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적당히 먹어야겠어요 ㅜㅜ 점심 많이 먹으면 좋은점보다는 안좋은 점이 더 많은거 같아요,,,!
그럼 오늘의 두번째소식은 메이플스토리의 캐시샵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

진짜 오랫만에 업데이트된 느낌입니다!

메이플스토리에 새로 업데이트된 줄라이 로얄 헤어쿠폰과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 쿠폰을 같이 만나봐요!

오늘 업데이트된 신상 캐시샵 아이템들이에요!ㅎㅎㅎㅎ

그럼 줄라이 로얄 헤어쿠폰 먼저 알아봅시다!ㅎㅎㅎ

 

7월 15일까지 판매가 되고, 마일리지 사용도 가능하며,

60일 이내로 사용해주셔야한다고 합니다!

줄라이 로얄 헤어쿠폰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는 메이플스토리의 헤어들을 확인해보면,?

 

 

이번 신상 루나헤어, 맑은 단발, 벨로체 헤어 등등 있는데

뿔뿔이랑 팅클 포인트 묶음 나오면 정말 화딱지 날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맑은 단발 갠춘하고, 벨로체는 솔직히 별로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그냥그냥,,,

그런데 역시 이번 줄라이 로얄 헤어쿠폰 여캐 신상인

루나 헤어가 제가봤을때는 가장 이쁜거 같습니다ㅋㅋㅋ

 

이제 남캐를 볼까요?

 

 

오 왠일로 메이플스토리에서 남캐를 잘뽑아줬죠?

페르 헤어 넘나 이쁜데요?ㅋㅋㅋㅋㅋ

와 진짜 이거 미쳤다,,, 캐시샵 업데이트 남캐 보고 맘에 드는건 오랫만이에요!
페르가 물론 독보적이긴 한데 체스랑 다온도 괜찮은거 같아요ㅋㅋㅋ

반면에 바리스타, 렛잇비, 빙수,,,

하,,,, 저는 개인적으로 이거 3개는 피하고 싶네요 ^^

 

그럼 메이플스토리 캐시샵 업데이트 두번째!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 쿠폰을 알아볼게요~!

 

 

성형외과 쿠폰은 상시 판매가 되지만,

7월 16일 오전 10시 전까지 쿠폰을 사용하시면 보여드리는 얼굴들로 변하게 됩니다!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 쿠폰 역시 마일리지는 사용가능하지만, 7일이내로 사용해주셔야하는거 알쥬?

 

이제 여캐 얼굴 볼까여?

 

 

이번에 새로 나온게 아기사슴 얼굴이 있는데,

여캐랑 조합은 나름 괜찮네요ㅋㅋㅋ 맑음도 귀엽고,

그런데 메이크업 퀸이 저는 제일 이쁜거 같네용ㅋㅋㅋㅋㅋ

유리눈은 흠,,,,,

도발적인 아잉은 안나왔으면 좋겠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시드 얼굴은 이쁘긴 한데 저는 남캐랑 더 꿀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

남캐 성형은 루시드만 눈에 띄고 나머지는 그냥,,,,

ㅎㅎㅎㅎㅎㅎ

그나저나 페르헤어는 보면 볼수록 이쁘네여ㅋ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 쿠폰 안내까지 마치고

 

마지막으로 아이템매니아의 이벤트 소식도 전해드릴게요!

할인쿠폰과 마일리지가 현재 이벤트 보상이라고하는데,

구경해보고 싶으시지 않나요?

바로가기 넣어드릴테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구경한번 해주세욥!

아래의 사진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