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오브세이비어 여름이벤트, '얼음상점'에서 아이템 교환하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오늘도 어느새 3시가 다 되어가네용?ㅋㅋㅋㅋ

하 매일매일 여름이 다가오는게 느껴져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난이 올해는 빙수도 먹고싶네염,,,

아직도 빵집에서 과일빙수 파는지 모르겠는데ㅋㅋㅋㅋㅋ

저는 그걸 가장 좋아했거든영,,, 우유얼음 빙수는 먹고나면 목마르지 않나요?ㅜㅜ

그냥 진짜 각얼음 빙수가 완전 시원하고 맛있었는데 ㅜㅜ

오랫만에 먹고싶네여,,, 이제 다 우유얼음만 나와서 빙수 진짜 안먹게 되는거 같습니다,,ㅜ

그럼 오늘의 소식은 트리오브세이비어가 준비한 여름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ㅎㅎㅎ

얼음상점에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여름이벤트,,!

 

 

7월 9일 점검 전까지 만나보실 수 있고,

올여름엔 수박낚시도 추가되어서 보상이 더더욱 풍성해졌다고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트리오브세이비어 여름이벤트에서 특별한 얼음을 모아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얼음을 모아주셔야겠쥬?

1시간 접속 시마다 얼음 20개를 얻으실 수 있는데,

 하루에 최대 팀당 100개까지 얻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특정 콘텐츠 클리어를 통해 400개까지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이 얼음을 받으실 수 있는 콘텐츠들인데요,

일반 사냥 및 프리던전 획득 수량은 2개로 가장 작고,

하얀 마녀의 숲 : 유니크를 통해서는 얼음을 무려 150개나 획득하실 수 있어요,,

이게 제일 많네요,,ㅎ

 

그다음 트리오브세이비어가 준비한 여름이벤트에서는,

음식 교환권을 통해 먹거리 아이템과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음식교환권 역시 1시간 접속 시마다 10개 얻으실 수 있지만,

팀당 최대 50개까지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문어발 미끼를 사용해 낚시 성공 시 음식교환권 1개를 또 얻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꼬치, 레몬아이스티, 코코넛쥬스, 과일빙수, 소프트아이스크림

각각 음식교환권 2개와 교환하실 수 있는데요?

음식을 통해 얻으실 수 있는 효과는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제 드디어 수박 물고기에 대한 정보,,!

문어발 미끼를 사용해서 낚시 진행하시면, 확률에 따라서

작은 은빛/은빛/수박 물고기 중 1종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낚시터 고양이에게,

수박물고기를 건네주고 맛있나냥! 버프와 시원한 수박도 받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래용!

아이템의 효과도 꼭 봐주세요~!

 

 

그럼 트리오브세이비어의 먹거리 상인 NPC위치와 이벤트 알림판의 위치는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이제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여러분 월요일이여서 다들 피곤하실텐데 오늘 하루 푹쉬시고, 내일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