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마일리지샵 시즌4 오픈, 아이템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인데요,

언제 이렇게 또 금방 시간이 지난거죠?

금방 3시되게 생겼네요ㅋㅋㅋㅋㅋ

하 내일이 벌써 6월 마지막이라는것도 소오름 입니다ㅋㅋㅋㅋㅋㅋ

어쩜 이럴수가,,저번달은 물건을 너무 많이 사서 1달 내내 텅장이었지만, 이번달은 진짜 적당히 사야겠어요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던전앤파이터의 소식으로 시작하겠습니다!

 

 

던전앤파이터의 마일리지샵이 벌써 시즌4를 맞아 다시 찾아왔다고 합니다!

마일리지샵은 모험가님들께 많은 환영을 받는 이벤트죠?ㅎㅎㅎㅎ

던전과 세라샵을 통해 쌓은 마일리지로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세요!ㅎㅎㅎ

이번 시즌4 기간은 9월 3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ㅎㅎㅎㅎ

그럼 자세한 정보를 같이 확인해볼까요?

던전앤파이터의 마일리지샵은 세라샵 > 마일리지샵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고,

적립된건 딱 그 시즌까지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즉, 이번에 적립된건 시즌4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다는 말이 되겠습니다!

 

 

매시즌마다 아이템이 변경되기때문에 이번 시즌4에서는 어떤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나 더 기대되시죠?ㅎㅎ

위의 사진에서 3줄 요약이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그럼 던전앤파이터에서 어떻게해야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는지 알아봅시다!

총 4가지 방법이 있는데, 하나씩 알려드릴게요!

 

 

17레벨 이상 적정 레벨 던전 클리어 시 1씩 적립!
결투장을 이용해 다른 분과 대결에서 승리하시면 2씩 적립되고, 실패하면 아무것도 없습니다!

또한 던전앤파이터 세라샵에서 아이템 구매하실 때마다 1%나 5%씩 적립해드린다고 하는데,

이벤트성 마일리지 지급 아이템은 별도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는 레이드 클리어 시 2씩 적립해드린데요~~!

 

그럼 이번 시즌4에서 만나실 수 있는 아이템을 확인해볼까요?

사용 시 어드벤처 루비를 획득할 수 있게해주는 교환권,

지혜의 인도 던전을 도전할 수 있게 해주는, 지혜의 인도 프리패스!

 

 

사용 시 무기, 악세서리, 특수장비를 선택해 그 부위의 흑천의 권능 발현권을 얻을 수 잇게하는 선택상자!
테이베르스 방어구별 시공의 능력 발현권을 획득할 수 잇게하는 선택상자까지,,!

 

그다음 이번 시즌4에서 만나실 수 있는 마일리지샵 특별할인을 알아볼까요.?

 

 

던전앤파이터 심연의 편린 장비의 구매재료인 어비스 파편이 담긴 주머니가 25% 할인된다고하니까

이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사용 시 어비스 파편은 10-100개, 붉은 어비스 파편은 10-50개를 획득하실 수 있데용!

그럼 결과적으로 가장 적은 부담으로 버프 강화 장비를 만나보실 수 있겠죠?ㅎㅎ
그럼 마지막 소식으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