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신규복귀 이벤트, BEST 11 획득방법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점심 맛있게 드셧나용?ㅎㅎㅎ

저는 오늘 짜장면 먹어서 그래도 좀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ㅋㅋ

왜 짜짱면이나 밥엔 항상 계란국이 셋투셋투처럼 나오는걸까요,,,

저는 계란 냄새떔에 국을 못먹어서, 초등학생때부터 짜장면이랑 밥나오는 날엔 국을 안받았아요ㅎㅎ

진짜 생각해보면 공식처럼 계란국이 나오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피파온라인4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매달 빠질 수 없는 신규복귀 이벤트, 이번엔 BEST 11도 획득하실 수 있다고하는데요?

어떤 보상들이 구단주님들을 기다리고 있는지 같이 확인해봐요!

 

피파온라인4의 신규복귀 이벤트는,

6월 25일부터 8월 19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단 15일 접속으로 BEST 11까지 획득하실 수 있는 갓성비 이벤트랍니다!ㅋㅋㅋ

 

 

게다가 PC, 모바일 상관없이 그냥 피파온라인 접속만 하시면 보상을 챙겨가실 수 있다는 사실!

 

접속 1일차엔, 늘 그렇듯 선수팩/BP 집중형 중 한가지를 택하실 수 있고,

거기에 35% FC 할인쿠폰까지 같이 받으실 수 있답니다!

3일차에는 OVR 90+ 선수팩과 1500만 BP를 함께 얻으실 수 있어용ㅎㅎ

 

 

그다음 누적접속 5일과 7일엔

2000만, 2500만 BP를!

OVR 92+ 1-2강, 2-4강 선수팩을 얻으실 수 있고,

7일차엔 추가적으로 20 TOTS를 포함한 전체 수수료 20% 할인쿠폰도 받으실 수 있는데요?

해당 쿠폰은 8월 31일까지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다음 누적 접속 10일차 보상을 알아보게요!

OVR 95 이상 선수팩과, 1만 넥슨캐시를 받으실 수 있는데,

서둘러주셔야하는게 넥슨캐시 준비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1000FC로 대체된다고 합니다!
당연히 넥슨캐시로 받으시는게 좋겠쥬?

 

그럼 드디어 BSET 11이 나오는건가요!!!!!!???

 

 

피파온라인4 신규복귀 누적 15일 보상으로 BSET 11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리버풀, 토트넘 홋스퍼, 파리 생제르맹 FC, 레알마드리드 CF 중

원하시는 클럽의 BEST 11을 선택해주시면 된답니다!

 

 

신규복귀 이벤트는 역시 신규와 복귀의 구분도 명확히 해야겠죠?

6월 25일 이후 피파온라인4에 처음 가입해주셨거나,

18년 5월 3일부터 13일까지 구단주 선점 이벤트에 참여만하고,

 한번도 접속하지 않으신 구단주님들이 '신규'가 되는거구,

복귀는 20년 5월 26일에서 6월 24일까지 접속이 없으셨던 구단주님들이 '복귀'에 해당됩니다!

그밖에 나머지 유의사항은 위의 사진으로 구경해주세요~!

피파온라인4를 즐겨주시는 구단주님들을 위해,

아이템매니아에서 혜자급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는데요?

간단하게 참여하시고, 마일리지나 쿠폰 등으로 구단주님들의 거래에 확실히 도움이 되드린다고 합니다!
이렇게 말로 설명하는것보다, 어떤게 있는지 직접 구경하시는게 더 도움이 되겠죠?

관심있으시다면, 아래의 바로가기로 구경한번 해주세요!

 

 

▲▲▲▲

 

바로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