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하이퍼노바 사전예약 오픈, 이벤트 정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어느새 벌써 2시가 다 되었네용,,, 흑흑,,,

어제 잠을 늦게 잤더니만 넘나 피곤쓰하군요 ㅜㅜ

기사 시험 넘나 지긋지긋,,,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다음날을 생각해서 일찍 침대에 누워도 모바일게임 좀 하고, 유튜브 좀 보다보면 1시간은 순삭하는거에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어제 좀 더 늦게 했더니, 똑같은 시간에 자도 누워서 폰하는거랑 머리쓰는건 진짜 몸이 차이를 느끼게 하네요ㅎㅎ

그래서 오늘 컨디션이 좀 별로에용,,, 좀이따 차라리 조금 자고 가야할지말지 넘나 고민이 되는군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번엔 마비노기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금 메이플스토리, 피파온라인4 등등 진짜 많은 게임이 업데이트를 진행했거나 진행할 예정이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여름방학, 겨울방학은 진짜 게임하다보면 개강다가오는것도 모르더라구요 ㅎ

마비노기 역시 빠질 수 없죠,

마비노기는 7월 16일에 하이퍼노바 업데이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그럼 오픈한 사전예약 정보를 안내해드릴게요~

 

 

하이퍼노바 사전예약 하시면 마비노기에서 최대 100만 넥슨캐시를 드린다고 하는데요,

넥슨캐시박스 사용 시 최소 1000 넥슨캐시부터, 최대 100만 넥슨캐시까지,,! 랜덤하게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ㅋㅋㅋ

넥슨캐시 1000원이라도 어디에요 ㅜ

마비노기 하이퍼노바 사전예약 보상이 넘나 혜자같아요,,!

 

 

사전예약은 7월 1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보상인 넥슨캐시 박스는 7월 16일부터 23일 점검 전까지,

마비노기 접속 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디어 넥슨캐시 지급일은 7월 30일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하이퍼노바 업데이트 기념으로 준비한 이벤트도 있다고하는데,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업데이트된 이벤트로 7월 16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하이퍼노바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도우미는 '캐러반 조'에용~!

교단의 추적을 받고 있는 캐러반 조를 보호해주시면,

검은 달빛 돌조각이 진화할 수 있게 도와드린다고 합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대표캐릭터로 등록해주신 후,

일일 임무를 수행해 검은 달빛 돌조각을 성장시키세요!

시간이 지날수록 검은 달빛 돌조각은 조금씩 성장한다고 합니다!ㅎㅎㅎ

 

 

일일 임무스페셜 오늘의 미션을 클리어하고,

캐러반 조를 지켜라 일일 미션 클리어해주시면 되는데,

매일 캐러반 조가 통행증을 지급해드립니다!

그걸 사용해 1-4인 미션 입장이 가능해져요!
그렇게 클리어하신 후 달빛 돌조각의 진화 경험치, 블랙 콤보 카드 파편을 지급받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본 이벤트 보상인 검은 달빛 돌조각, 블랙 콤보상자의 아이템 속성이 궁금하시면

 마비노기의 공홈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ㅎㅎㅎ

이상으로 하이퍼노바 업데이트 관련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