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15주년 기념 이벤트 총정리, 추억의 맵을 다시한번!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아 저는 완전 배불러용ㅋㅋㅋㅋ

요몇일 집에 있는동안은 뭐먹나 고민하고 만들어먹고, 시켜먹었는데 역시 딱 정해진 밥 먹는게 속이 편합니다,,

주부님들은 정말 대단하세요,,, 점심먹으면서 저녁은 또 뭐해먹을지 생각하는것도 스트레쓰더라구요,,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게임이야기는 테일즈런너의 15주년 기념 이벤트 총정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

추억의 맵을 다시 한번 플레이해보자구요!

 

 

테일즈런너가 벌써 15주년이나 되었네요?ㅋㅋㅋ

하긴 저 초등학생때 나왔던걸로 어렴풋이 기억이 납니다,,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아직도 인기있는 게임들은 저 초등학생떄도 했던 게임들이 대다수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

15주년 기념 해당 이벤트는 8월 4일까지 즐기실 수 있어용,,!

그럼 총정리를 시작하겠습니다~
추억의 맵을 다시 한번 달려보세요~~!

그럼 첫번째 추억의 맵은?

초원, 밍밍 캐릭터로 가장 많이 플레이 했던 맵 탑3입니다!

 

 

슈퍼점프, 허들(E), 알라딘(E)인데요,

각 3회 플레이 달성 시 15주년 기념 주화 5개를 테일즈런너에서 보상으로 드린다고 합니다!

그다음 추억의 맵,,!

 

분노가 가장 많이 사용된 맵 3종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게임을 하다보면 유난이 이런 맵들이 있는거 같긴한데ㅋㅋㅋㅋ

사람 마음 다 똑같다고,

저만 그런게 아니라 남들도 다 똑같나보네요 ^^

 

 

도마뱀 삼촌의 위기(E), 세뇌당한 문어아빠(E), 블럭(H)가 3종입니다!

이것 역시 3회 플레이 달성 시 15주년 기념 주화 5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그다음은 테일즈런너 동화나라에서 가장 장애물이 많은 맵 3종인데요,

 

 

마도로스 죠의 습격(E), 철인 3종경기, 빙하시대입니다!

역시 보상의 조건과, 보상 아이템은 동일하다는거 알 수 있죠??

그다음 마지막으로, 런너님들이 새벽 2시에 가장 많이 한 맵 3종입니다!ㅎㅎㅎ

새벽 2시에 테일즈런너에서 가장 인기많은 맵 3종은 뭐가 있을까유?

 

 

피터팬, 설녀를 찾아서, 넷이서 한마음(E)가 있어용,,!ㅎㅎㅎㅎㅎ

이것도 전부 3회씩 플레이하신 후,

15주년 기념 주화 5개를 받아가자구요,,!

 

위에서 안내해드린 추억의 맵은 총 12개잖아요?

 

 

12종의 맵을 모두 3회씩 플레이하신 후 보상을 받아가셨다면,

또 테일즈런너에서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7대 죄악 식탐상자 1개를 받으실 수 있고,

미션 달성하신 후 12종 맵 중 1종 오늘 1회 이상 플레이 시,

15주년 기념 주화 주머니 1개를 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이벤트를 참여하며 주화 열심히 모아주셨잖아요?

테일즈런너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다고하니까 열심히 참여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ㅎㅎㅎ

이제 마지막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