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남프리스트 진각성 업데이트 스킬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아 점심에 짜장면을 먹었더니만,,, 졸려죽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점심에 짜장면, 짬뽕 먹으면 유난히 잠오는거 같아요,,,ㅎ

점심을 배부르게 먹었으니 오늘 저녁은 안먹는걸로,,ㅎ

그럼 금요일의 시작은 던전앤파이터의 업데이트 소식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어제인 7월 9일에 던전앤파이터에서는 남프리스트 진각성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었죠?

그래서 오늘은 남프리스트 진각성 업데이트 스킬을 확인해볼건데

크루세이더, 인파이터, 퇴마사, 어벤저 이렇게 순서대로 확인해보겠습니다!

 

던전앤파이터의 어벤저 먼저 시작할게요!

 

진각성 업데이트를 통해 어벤저는,

95레벨에서 진 어벤저의 스킬은 레쳐스 데빌라이즈가 있습니다 악마화 상태에서 다수의 다크 스톤을 생성하고 폭발시키는 지뢰진, 역마화 상태에서 적들을 타격하고, 끌어오는 스핀커터가 있고,

다이어 스트림도 있는데요? 악마의 힘을 응축해 구체의 형태로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 100레벨 스킬로 괴멸의 복음이 있는데,

한계에 도달하는 악마화 상태가 되고, 본인의 날개를 뜯어 적에게 던져서 급습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 던전앤파이터 남프리스트 진각성 업데이트 인파이터의 스킬은?

 

 

95레벨은 진 인파이터의 기본 공격과 스킬 공격력이 증가하고, 일부 스킬에는 부가적인 효과가 부여되는 하나의 정의,

그리고 주먹에 신성력을 담아 적을 띄운 후 이동해 적을 한곳으로 모아 연속으로 타격하는 어그레시브 저지먼트,

100레벨 스킬로는 레미디오스의성좌가 있는데요,

레미디오스의 성자의 힘들 해방해 주변을 선역으로 선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다음으로는 크루세이더 업데이트 스킬을 알아볼까유?

 

 

95레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의 대행자는 스킬 시전 시 즉시 충전된 상태로 사용하고 크기 및 폭발 범위가 증가하며

성령의 메이스 미습득 상태에서도 슈퍼 홀드 기능이 그대로 적용된다고 하네요?

그다음 성스러운 분노 : 아스트라페 스킬도 있으며,

100레벨 스킬인 최후의 심판은 생명의 성유물에서 성스러운 빛과 레미디오스의 권능이 발현된다고 합니다!

 

 

던전앤파이터 남프리스트 진각성 업데이트의 퇴마사 스킬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퇴마사 역시 95레벨과 100레벨 스킬들이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던전앤파이터와 오랜기간 많은 거래량을 가진 매니아의 이벤트도 구경한번 해보신 후,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그럼 저는 다음 게임소식으로 금방 돌아올게요~~~!

 

 

▲▲▲▲▲▲▲

사진을 눌러주세용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