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남프리스트 진각성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아 오늘은 정말 너무 졸려서 저녁에 초저녁 잠좀 자야겠어요,,

이런 몽롱한상태에서는 아무것도 못하니까 2-3시간이라도 좀 자고 나와야지 ㅜㅜ

오늘 비온다고 했는데 아침에만 진짜 장대같이 쏟아지고, 날씨는 좋은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짜피 오늘은 불금 아니여도 비오는것보단 안오는게 나아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

비오면 좋은건 생각해보면 진짜 없는거 같아요,,,

부침개 먹고싶다는 생각만하지 ㅎㅎ

그럼 이번주의 마지막 소식은 던전앤파이터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아까 오늘의 첫번째 소식으로 던전앤파이터 남프리스트 진각성 업데이트 안내를 도와드렸잖아요?

마지막은 어떤 소식을 전해드릴까 하다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안내가 가장 좋을거 같더라구여!ㅎㅎㅎ

그래서 이걸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남프리스트를 성장시키고 장비를 파밍할 수 있는 진각성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본 이벤트 기간은 8월 6일 점검 전까지 던전앤파이터의 남프리스트님들께서 다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미션을 한번 확인해볼까요?

던전앤파이터 일일 접속, 전직, 레벨업 각성 등 이번에 진각성 업데이트한 남프리스트로 미션을 참여해주시고 보상 받으시면 됩니다!

 

 

미션을 좀 더 자세히 안내해드릴게요!

일일미션으로는 던전앤파이터 매일 접속,

캐릭터 미션으로는 n레벨 달성, 1, 2, 3, 진각성 달성,

진각성기 사용, 진각성 후 던전 플레이!ㅋㅋ

계정미션은 전직별 진각성 달성, 캐릭터 미션 모두 클리어, 모든 남프리스트 진각성 달성이 있답니다!ㅎㅎㅎ

미션에 따른 보상은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면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그다음 업데이트 기념으로 던전앤파이터에서 준비한 이벤트 혜택을 더 알아보자면,

 

 

특별한 버프가 레벨 구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된다고하니,

더더욱 빠르게 성장하실 수 있을거에요!ㅋㅋ
공격, 캐스팅, 이동, 마을이동 속도가 증가하고, 1분당 MP 회복량도 증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프리스트님들뿐만 아니라 함께 파티 맺으면 경험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용!

 

 

파티원 전체가 사냥 경험치를 추가로 받으실 수 있는데

남프리스트가 1명이냐, 2명, 3명이냐에 따라서 경험치 혜택은 또 달라집니다!
1명은 12%, 2명은 150%, 3명 이상은 200% 혜택이 적용된데요!

 

 

다양한 꿀팁, 성장에 필요한 장비나 육성법 같은 정보를 확인하고싶으신분들은 던전앤파이터 게시판을 참고해주시고,

저는 이만 가볼게요!ㅎㅎㅎ

재밌는 주말 보내시기 바래용~~!!!!

이번주 한주도 수고하셨습니다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