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길로틴시스템 정식오픈기념 이벤트 총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벌써 시간이 두시네용? 이번주는 진짜 시간이 엄청 빠른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이 벌써 금요일이에요,,,!

대박이지 않나용?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서든어택의 이벤트 소식으로 시작하겠습니다~!
바로 서든어택에 오늘 길로틴시스템이 정식으로 오픈했다고 하는데,

정식오픈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총정리입니다!

 

 

야! 너두 핵잡을 수 있어!

길로틴시스템이 뭔지 아마 다들 아시겠지만, 혹시 모르고 있으실 분들을 위해!
한마디로 말하면 유저가 직접 핵을 잡는거에요!

서든러 여러분이 신고를 해주시면,

배심원단들이 심판을 해서 비정상 이용자를 신속하게 제재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

바로 길로틴 시스템입니다!

쾌적한 서든어택 플레이환경을 우리 함께 만들어가자구요!
그럼 길로틴시스템 정식오픈기념 이벤트 총정리를 시작하겠습니다!

 

 

첫번째 이벤트로 찐업데이트 기념으로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bj 브레드, 썽, 친절한 라라, 라포의겜상만사와 함꼐한다고 하는데요!
이게 길로틴시스템이랑 무슨상관이냐,,!
오늘인 7월 16일에 bj 브레드와 썽이 특집방송을 하는데 거기에서 길로틴시스템 리뷰를 직접하고,

선물도 지급해드린다고하니 이벤트 맞죠?ㅎㅎ

저녁 8시니까 놓치지 마세요!

 

 

그다음 두번째 이벤트,,!

기간은 7월 30일까지입니다~! 목표를 달성해주시면 된데용!

어뷰징, 불법프로그램 의심자들을 신고해주세요!

그런데 신고수만 채우는게 아니라 유죄가 선고되야 보상을 받을 수 있는거에용!
유죄선고를 받는 건수에 따라, 신뢰점수 100점이상 획득하신 모든 분들꼐 드린다고합니다!

 

 

대박 포인트상자, 경험치부스터 2.0, 300sp, 신규캐릭터 카운트가 보상으로 걸려있으니

유죄각 나오는 플레이어들을 신고하자구요,,,!

 

그다음은 서든어택이 준비한 길로틴시스템 정식오픈기념 마지막 이벤트로 배심원 여러분들을 위한거에용!

 

 

서든어택 접속기록, 플레이, 신뢰점수를 고려해 매월 첫번쨰주 목요일에 새로 선발을 하는데요?

배심원으로 선발되면, 1달이라는 활동기간이 주어지는데, 그 기간동안 배심원단으로써 뭔가 보상이 있어야겠죠?

주간, 월간 단위로 획득한 신뢰점수를 바탕으로 주간 활동보상과 우수 배심원 보상이 지급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길로틴시스템이 많이 이용되길 기대하며,

 

 마지막으로 요즘 방학이고

그러니까 아무래도 전보다는 게임 많이 하게되잖아요?ㅎㅎ

 

그만큼 거래량도 많아지면서 수수료땜에 부담이 되시는 분들,,!
아이템매니아에서 간단한 방법으로 마일리지나,

 할인쿠폰같은거 받을 수 있다고하던데 받아서 이용해보세요!

 

▲▲▲

사진을 누르면 이동합니다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