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아케이드 크아짱 시즌3 오픈, 풍선팩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내일 하루만 지나면 주말이에요,,,ㅜㅜㅜㅜ 넘나 좋은것,,,,

오늘 저녁엔 수선집 갔다가 운동가야지ㅋㅋㅋㅋㅋㅋ

이제 장마 진짜 끝났나봐요 매미가 아주 우렁차게 울더라구요 ^_^

햇볕도 너무 따갑고,,,ㅎ

호우특보에서 이젠 폭염특보로,,, 날씨가 진짜 중간이 없는거 같습니다,,ㅜㅜㅜ

제 생일은 어짜피 거의 장마기간이여서 별로 신경안썼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그뒤로부터 거의 한달간 우산 가지고 다닐 줄은 생각도 못했어요ㅋㅋㅋㅋㅋㅋ

원래 한여름에 내리는 비는 덜더우니까 싫지는 않았는데 이번은 너무 피해입은 곳도 많아서 ㅜㅜ

비떄문에 차에서 앞이 안보여보기는 처음이었어요 안개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

그럼 두번쨰로는 크레이지아케이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크레이지아케이드의 크아짱 시즌3가 드디어 오픈했다고 하는데요?

생각해보면 크레이지아케이드도 진짜 오래됐네요ㅋㅋㅋㅋㅋ

제가 엄청 어렸을때 처음 나와서 해봤던거 같은데ㅋㅋㅋㅋ

그뒤로 2P나오고 동생이랑 같이 할 수 있어서 신세계였던 기억이 나네요ㅋㅋㅋㅋ

 

크아짱 시즌3는 10월 14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진행 시간은 매일 오후 2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ㅎㅎ

그럼 크레이지아케이드 크아짱 시즌3에 대해서

꼭 알아두셔야하는 사항 몇가지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2P로 접속하시거나, 간편아이디로 크레이지아케이드에 접속하신다면, 크아짱에 참여하실 수 없고

자정까지라고는 했지만, 23시 50분부터는 랭킹 정산으로 인해 참여가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시즌3 역시 시작 후 10번은 배치고사로 취급되는데요,

배치고사에서의 승패는 랭킹에 반영되지 않으니까 부담없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 준비한 크아짱 시즌3의 보상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통합짱 풍선보상 안내가 있어요~!

 

 

레벨에 따라서 통합짱 풍선팩을 보상으로 드리는데,

레벨이 높을 수록 개수가 늘어납니다!ㅎㅎㅎ

통합짱 풍선팩의 보상은 루찌 2배 3일, 경험치 50% 추가,

지존권, 충전카드, 부활권, 전체실드로 구성되어있다고하니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죠?

그다음 순위보상이 있는데요~!

 

 

아이디 치장권을 드리는거 같습니다!ㅎㅎㅎㅎ

순위보상으로 아이디 치장권을 받으시면, 다음 시즌 시작 전까지 거래는 불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등급은 SS, S, A, B로 나뉘어져있고

순위로 구분되겠죠?ㅎㅎㅎㅎ

그런데 순위는 해피서버와 드림서버가 차이가 있으니

위의 사진을 봐주시면 될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그럼 유의사항 안내를 도와드리자면,

 

 

크아짱 시즌3 보상 일정은 종료 후 공지해 드릴 예정이고,

랭킹보상은 넥슨아이디 당 가장 높은 게임 아이디 1개에 지급될 예정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두번째 게임소식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