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패치노트 신규카트 제노R, 전설의 카트박스 획득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아 밥도 배고프게 먹었는데 왜 잠이 솔솔 오는지 모르겠어요,,,ㅜ

오늘의 두번쨰 소식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

카트라이더 패치노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신규카트 제노R과 전설의 카트박스를 획득하시기 바래요~ㅎㅎㅎ

그럼 바로 카트라이더에 업데이트된 패치노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제노R에 대해서 먼저 시작할게요!

신규카트 제노R은 이번에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9월 23일까지 카트라이더 상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제노가 R시리즈로 재탄생한 레전드급 스피드 신규카트바디 제노R은 스피드전에서 변신 부스터 출력이 발동되고,

판매기간 이후 다시 만나보실 수 없다고 합니다!
또한 유의하실 점으로 신규카드 제노R은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점 꼭 기억해주세요!~

그리고 상점에서는 SVIP 패스 핸드봉이 8월 19일까지 판매된다고 하네요!ㅎ

 

 

이제 카트라이더 패치노트에서 보여드리는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미리 확인하시고, 보상 싹쓰리하세요~!

8월 26일까지 매일 첫 접속 시 스피드 카트박스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스피드 카트박스를 통해서는 제노R, 흑기사X, 백기사X와 같은

X엔진 카트바디를 일정 확률에 의해 무제한으로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또한 스피드 카트박스 1개 사용 시 히든 카트보석 1개를 보너스로 얻게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오늘 저녁 진행될, 카트라이더의 16주년 간담회 쇼타임!ㅎㅎ
오늘 저녁 8시에 진행되는데요

그 시간에 맞춰서 카트라이더에 접속만 해주시면 16주년 전설의 카트박스 1개를 얻으실 수 있고,

사용 시 16주년 전설의 카트박스 구성품 중 1종을 얻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참고하실 사항으로 아르테미스x가 오늘 9시부터 전설의 카트박스 한정수량 아이템으로 등장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광복절 이벤트가 있죠?

쇼타임 및 로그인 이벤트가 있답니다!ㅎㅎㅎㅎ

태극x, 광복절 태극기를 받고 즐겨보세요~!

그리고 제노R 미션 출석체크도 진행되는데요?

아래의 사진에서 보상 및 업그레이드 미션과 보상을 확인해보세요~!

 

 

위에서 언급한 히든 카트 보석을 모아서 보상을 만드실 수 있어요!

제일 적은건 11개, 최대는 88개 열심히 수집해서 보상을 만드실기바래요~!

기간은 9월 9일까지 진행되니 참고해주세요!ㅋㅋ

 

카트라이더에서는 퀘스트도 진행되니 사진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패치노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이제 마지막 게임소식으로 올게요~~!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