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9월 아이템포인트샵으로 선수팩, BP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진짜 시간이 금방가네요ㅋㅋㅋㅋㅋㅋ

여윽시 월요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얼른 월요일의 게임 소식으로 한주를 시작해보겠습니다!

피파온라인4의 소식을 정말 오랫만에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요?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ㅎㅎㅎ

 

 

피파온라인4에서 매달 하는 이벤트이죠?

아이템포인트샵 9월입니다!

9월 아이템포인트샵의 참여기간은 9월 16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보상은 9월 23일까지 획득하실 수 있어요!
피파온라인4에서 준비한 9월 아이템포인트샵의 보상인 선수팩, BP보상을 싹쓰리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많이 하시는 질문들 먼저 알아보고 갈게요!ㅎㅎㅎ

 

 

이벤트를 참여하시기 위해서는 포인트를 획득하셔야하는데요,

피파온라인4 접속 10분마다 1포인트가 지급되고,

하루에는 180포인트까지만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보너스아이템은 300포인트 이상이여야만 얻으실 수 있고,

주간 누적포인트는 84까지만 가능하니 그 이상은 계속 접속하셔도 얻으실 수 없데용!ㅎㅎㅎ

그리고 수령 기간안에 받지 않으신 보상은 추가 지급이 불가능하니 기간을 엄수해주시기 바라며,

이미 교환하신 아이템은 복구가 불가능하다고하니 신중하게 교환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사진으로 포인트를 통해 얻으실 수 있는 피파온라인4 9월 아이템포인트샵의 선수팩,

BP보상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

 

아래의 사진은 보너스아이템인거 알고계시쥬?

 

 

이제 주간행운찬스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게요~!

주간행운찬스는 누적 70포인트를 달성하셔야하는데요!
주간행운찬스는 목요일에서 수요일까지가 한 주가 되는거에요~!

 

1등, 2등에게는 선수팩을 드리고,

참가해주신 구단주님에게는 2000만 BP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조회하기 버튼을 응모기간 중에 눌러주셔야 포인트가 누적되니까 참고해주세요~!!

 

 

 

피파온라인4 9월 아이템포인트샵이벤트의 유의사항을 알아보자면,
PC버전 팀 선택화면 진입하신 후부터 누적되고,
PC방 접속하시면 집 접속시간이 함꼐 누적됩니다! 또한 피파온라인4M의 접속은

 참여기록으로 인정되지 않으니 헷갈려하시면 안됩니당!ㅎ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피파온라인4 관련 거래량이 많은 곳이죠?

매냐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정보도 알려드릴게요!

간단한 방법으로 마일리지, 할인쿠폰 등의 혜택 제공받아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남은 게임이야기들로 다시 올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ㅎㅎ

 

 

▲▲▲▲▲▲▲▲

클릭 후 구경가기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