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퍼즐 이벤트 시즌3으로 에탄의 아이템 획득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군요,,,ㅎㅎㅎ

벌써 내일이 금요일인거 아시나유,,?

이번주 지이인짜 시간빨리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는 집에서 게임하면서 푹 쉬고, 친구도 만나고, 청소도 좀 하면서 주말을 보내야겠어요ㅋㅋㅋㅋㅋ

8월 주말 중에서 한주만 집에서자고 다 밖에서 자서ㅋㅋㅋㅋ 집에 있는 시간이 필요합니당,,,

앞으로 약 2주만 있으면 시험결과가 나오니 그전까지는 그냥 쉬고, 놀고 하면서 보내야겠어요,,,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마비노기의 이벤트 안내로 도와드리겠습니다!

 

 

마비노기 퍼즐이벤트 시즌3을 통해서 에탄의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어용!

퍼즐이벤트 시즌3은 12월 10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용ㅎㅎㅎㅎ

와,,, 이렇게 글로쓰는데도 12월이라고 쓰니까 소름이네요ㅋㅋㅋㅋ

그럼 참여방법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캐릭터에 상관 없이 매일 마비노기에 60분간 접속해주신다면 퍼즐조각을 드리는데요?

오전 7시가 초기화시간이고,

평일엔 퍼즐조각 하루에 1개씩!

주말엔 하루에 2개씩 지급해드립니다!ㅎㅎㅎ

그다음 일정한 개수의 퍼즐조각을 모아서 보상을 받으시면 되고,

최종적으로 퍼즐조각 전부 모으셔서 퍼즐을 완성하시면 달성보상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낭만 농장 완성된 퍼즐이 그려진 이젤 시즌3, 퍼즐 마스터 시즌3 2차 타이틀입니다!

 

 

마비노기가 이번 시즌3 이벤트 보상으로 준비한 에탄의 아이템은

에탄의 스태프 외형 주문서, 의상 선택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이 있답니다!

에탄의 아이템 말고도 전투경험치 포션 등의 아이템은 퍼즐조각을 조금만 모아도 받으실 수 있으니

 꾸준히 참여하시면서 이번 시즌3 보상을 모두 획득해보세요~!

그럼 마비노기가 준비한 보상을 확인해볼까요?

 

에탄의 아이템을 본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ㅋㅋㅋㅋㅋ

 

 

에탄의 가발 및 장식, 에탄의 장갑, 눈/입 뷰티 쿠폰, 귀걸이가 있답니닿ㅎㅎㅎㅎ

굉장히 몽환적인 느낌이 들지 않나요?

역시 마비노기 아이템은 진짜 섬세하고 이쁜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또한 에탄의 드레스, 의상, 구두도 있답니다!
위의 사진으로 착용 외형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여기서 에탄의 스태프 외형 주문서를 확인하실 수도 있답니다!
그게 뭐냐면 전투모드로 전환 시 특별한 스태프 포션 및 이펙트가 나타나는데

우아미와 절제미가 담겨져있다고 하네용ㅎㅎㅎㅎㅎ

오랜기간 진행되는 규모가 큰 이벤트이니 보상도 다양할거같은데, 빨리 참여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ㅋㅋㅋㅋ

그럼 저는 오늘의 소식 안내를 마치고, 내일 다시 오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 내일 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