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영웅전 그렘린의 출석 이벤트 하반기로 아바타 세트를?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이번주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용ㅎㅎㅎㅎㅎ

진짜 시간 빠르죠,,? 벌써 3시가 넘었답니다ㅋㅋㅋㅋㅋㅋ

대박이지 않나요?ㅎㅎㅎㅎ 하,,, 오늘 친구랑 밥먹기러 했던거 갑자기 취소가 되어버렸어요,,,ㅎ 흐앙 ㅜㅜㅜㅜㅜ

짜증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럼 이번주의 마지막은 마비노기영웅전의 이벤트 소식 안내를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ㅎ

 

 

2020년 하반기에 진행되는 그렘린의 출석 레이스 이벤트가 시작되었어요!ㅎㅎㅎㅎ

아바타 세트를 비롯한, 마비노기영웅전이 준비한 놀라운 보상들을 가리겟겟 하시기 바랍니다!

그렘린의 출석체크 이벤트는 12월 10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되니,

그냥 올해 하반기 연말 전까지 진행된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네용ㅎㅎㅎㅎ

그럼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마비노기영웅전 하반기 그렘린의 출석 이벤트 기간동안,

인게임 오른쪽 하단의 이벤트 메뉴로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하고,

진행상황은 아이디 내의 모든 캐릭터가 공유한다고 합니다!

 

 

하반기까지 50레벨 이상인 마비노기영웅전의 캐릭터로 하루에 누적 접속시간 1시간에 도달하시면,

UI에 출석 인정 도장을 받아 보상받기를 눌러주세용!
그럼 해당 누적 출석일수에 해당하는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HOXY,,, 출석을 놓쳐버리셨다면?

찬스 찬스 그렘린 레이스 아이템을 사용하셔서 놓친 출석일수를 채울 수 있다고 합니다!

 

 

찬스 찬스 그렘린 레이스 아이템 구매는 출석 1일차 달성 시 보상으로 15개가 지급되고,

추후 구매도 가능하다고 하네용ㅎㅎㅎㅎ

대신 찬스 사용에 필요한 그렘린 레이스 수가 부족해야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템의 수는 찬스를 사용해서 출석을 많이 찍으셨을 수록 증가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여~

그럼 마비노기영웅전 그렘린의 출석 이벤트 하반기에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을 구경해요~
아바타 세트 말고도 엄청 푸짐하게 있답니다!

 

 

먼저 전설 등급 꼬리 선택상자가 있는데요?

나무 표범, 겨울 여우, 바니 꼬리 중 1종을 선택해서 얻으실 수 있는 선택상자라고 합니다!ㅎㅎㅎㅎㅎ

바니꼬리 귀엽쥬?ㅎㅎㅎ

 

그다음 누적 104일 출석 시 더블 프라이멀 플레임 패키지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

 

 

플라이멀 플레임이나 플라이멀 레드 플레임 무기 중

하나를 선택하셔서 획득 가능한 패키지하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드디어 누적 105일차에는 그렘린의 아바타 선물 패키지가 제공되는데요?

모든 아바타 세트는 전설등급이라고 하네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이번주 게임소식 안내를 마치고, 저는 월요일에 올게요!ㅎ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