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X죠스떡볶이 이벤트, 아이템과 기프티콘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벌써 시간이 3시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시간 무엇,,, 왜이렇게 빠르지,,, 매달 1일은 진짜 금방금방 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

너무 신기할 정도로,,ㅎ

다음주 금요일에 시험결과가 나오는데, 그 다음날은 사진예약해놔섴ㅋㅋㅋㅋ

마치 내가 꼭 합격할것마냥,,,,

어쨋든 그랬는데 참 다가오니까 떨리네염,,, 떨어지면 기분이 지이이인짜 나쁠거 같아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뭐지,,, 시험결과 나오기 전까지 집에서 게임도하고, 청소도하고, 운동도 하고,

뭐 자료도 정리하고 등등 그러다보면 진짜 또 금방 갈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살을 못빼는건가,,,, 오늘 연어초밥까지 먹고 계속 다이어트 좀 하다가 일요일에 목살 먹어야겠네염,,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시작은 테일즈런너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테일즈런너와 한때 저의 최애 떡볶이집이였던 죠스떡볶이의 이벤트에요ㅋㅋㅋㅋ

보상으로 아이템과 죠스떡볶이 기프티콘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

진짜 오랫만에 떡볶이도 먹고싶긴 하네요,,, 쩝,,,ㅎ

테일즈런너에서 진행하는 해당 콜라보 이벤트는 9월 15일까지 진행됩니다~~~!

 

그럼 첫번째로 매일 죠스떡볶이 미션 이벤트 입니다!

 

 

매일매일 테일즈런너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4종류의 미션을 수행해주신 후,

모두 성공하면 티켓을 1장 수령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동안 획득하신 죠스떡볶이 티켓으로 아이템 및 기프티콘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해용~!

저는 개인적으로 기프티콘이 더 받고싶네요,,ㅎ 하핫,,,

 

 

그다음 테일즈런너를 즐기시면서 맵 안에서 죠스떡볶이의 흔적을 찾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트레이닝, 서바이벌, 하드코어에서 특정한 맵을 플레이하시면 전광판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티켓을 획득하실 수 있는 미션은 위의 사진과 같이 총 4가지가 있답니다!

허들 이지를 1회 완주하시고,

테일즈런너 접속 10분, 30분 달성하시고,

밖스위를 샤샤샤 3회 플레이 해주세요!
죠스 반반떡볶이 근데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오 맛있겠네요ㅋㅋㅋㅋㅋㅋ

어쨋든 미션을 꼭 완료해주신 후 쿠폰을 모아주세용~!

 

 

티켓을 통해 테일즈런너 15주년 기념 주화 주머니,

돌림판 리셋 쿠폰, 10,000원 기프티콘을 받으실 수 있는데,

기프티콘은 400분을 추첨해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그다음 테일즈런너에서 진행되는 두번쨰 이벤트!

 

9월 15일까지, 평소에 응원하고 싶었던 분들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만들어주신 후 응모해주시면,

10분께 100,000원 기프티콘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말머리 붙히시는거 잊지말아주시고, 저는 오늘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로 금방 찾아올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