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황금마차 이벤트로 데미지스킨, 뭉게뭉게 의상세트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ㅎ

내일이면 벌써 금요일이에요~~~ 넘나 좋쥬?

9월은 진짜 너무 빨리가네요 ㅠㅠ 흑흑

금은방도 얼른가야하는데,,, 존버는 승리한다는 말이 맞아요...

몇년 전에 팔까 말까 고민했는데 이렇게 올랐을때 팔게되다니ㅋㅋㅋㅋㅋㅋ

어짜피 소소한 반지 하나이긴 하지만,,,ㅎ

다음주에 드디어 시험결과 나오는데 너무 떨리네유,,,

시험 발표하고 놀러갈 일정이 쭉쭉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으면서 갈지 울면서 갈지 ㅜㅜㅜㅜㅜㅜ

거의 한달 반 전이라서 진짜 감도 안오네요ㅋㅋㅋㅋㅋㅋ

내가 쓴 답이 뭐였나 이제 기억도 안나고, 어떻게 풀었나도 기억이 안나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메이플스토리의 황금마차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페어리브로의 황금마차를 주기적으로 계속계속 업데이트 시키는 이벤트 중 하나쥬?

황금마차 이벤트는 12월 16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이게 새로 업데이트 될때 쯤이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겠네요~!ㅎㅎㅎㅎ

그럼 간단하긴한데, 참여방법을 알아볼게요!ㅎㅎㅎㅎ

 

 

메이플스토리 화면 왼쪽에 있는 이벤트 알림이를 통해서 황금마차 UI를 오픈해주세요~!
그리고 기간동안 가능한 매일매일 일일 누적 접속시간 1시간을 달성하시면,

출석하기 버튼을 눌러서 출석 완료를 도와주세요~!

그렇게 뭉게뭉게 의상세트와 데미지스킨을 향해 열심히 출석해주시면 됩니당,,,

1분 내외의 오차가 생길 수 있기떄문에 여유롭게 참여해주시는게 더욱 좋겠죠?ㅎ

 

 

메이플스토리 황금마차 이벤트는 평일엔 1회, 주말엔 2회 출석체크 하실 수 있는데요,

5+4=9, 주에 총 9회 출석하실 수 있잖아요?

9회 출석 시마다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완료하지 못하신게 있으면 골든패스를 사용하셔도 되니까 참고해주세요~~!

 

 

그럼 골든패스에 대해서 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000 메이플포인트를 지불하시면, 못채웠던 출석일수를 채우실 수 있고

평일, 주말에 관계 없다고 합니다!

그런데 골든패스 사용하실 수 있는 횟수는 정해져있다고하니,

기왕이면 열심히 참여해주시는게 좋겠죠?

그럼 지금부터는 보상을 알아볼게요~
제가 데미지스킨, 뭉게뭉게 의상세트라고 제목에 적어놨는데,

사실 제가 하나씩 안내해드리기는 너무 많더라구요,,!
그래서 90회 출석 보상부터 확인해볼게요~!

 

 

뭉게뭉게 의상세트가 90회 보상으로

뭉게뭉게 구름 머리띠, 멜빵, 원피스, 무지개 신발을 획득하실 수 있어요!

뭉게뭉게 의상세트는 다른 성별로 변경이 불가능하니, 사용할 캐릭터의 성별을 꼭확인해주세요~

그리고 99회 보상은 뭉게뭉게 구흠 풍선 교환권을 받으실 수 있어요!

 

 

그다음은 데미지스킨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근성의 숲 데미지 스킨은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고,

데미지스킨 가이드는 메이플스토리에서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커스텀 믹스 염색쿠폰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천둥오리 라이딩, 웨이브의 야광봉,

뭉게뭉게 의상 세트 + 구름풍선 착용 외형은 사진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메이플스토리와 많은 거래량을 가진 매니아의 이벤트 정보

및 다양한 게임 소식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

눌러주세요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