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1차승급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휴 벌써 두시 반이네용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시간이 금방금방 가는지 모르겠네용ㅎㅎㅎㅎ

이번주는 세차도하고 머리도 좀 자르려고 했더니만 장마가 끝나고 나니까 태풍이 온다고 해서,,,ㅎ

정말 당황스럽군요,,,ㅎㅎ

태풍끝나고 꼭 세차를 하러 가야겠어요,,,ㅎ 머리는 일요일에 자르고,,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바람의나라 연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바람의나라 연에서는 현재 1차승급 업데이트를 계획 중이잖아요?

궁금해하실 분들이 많이 계실거같아서 관련 내용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바로 시작해볼게요~!

 

 

우선 1차승급은 기준을 만족한 분들에게 승급 안내 임무가 발동되는데요,

해당 임무를 통해서 어떻게 참여하면되는지 안내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수행자 여러분들께서는 1차승급 기준을 만들어 내는것이 첫번째로 가장 중요한 일이되겠죠?

기준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렇게 순수체력 및 마력을 직업에 만족하게끔 달성시키고,

12지신 각각의 왕굴의 어딘가에서 8괘를 모아 각 직업 NPC에게 갖다주면되는데요,

왕굴의 어딘가를 어떻게 가야하는지! 8괘는 또 어떻게 모아야하는지 확인해보자구요!

 

 

쥐, 토끼, 닭, 뱀, 돼지, 원숭이, 소, 천상계제이계 어딘가는 각 왕굴의 시계 방향을 통해 접근하실 수 있는데요?

방향 및 몬스터, 그리고 드랍가능한 8괘는 위의 사진에서 다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몬스터 사냥하신 후, 미확인 괘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 해

당 괘를 사용하시면 확률에 의해 해당 괘와 괘의 파편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게 8개의 파편을 모아서 랑구륜에게 가져가면

 파편에 맞는 괘로 받으실 수 있는거에용

그렇게 8개의 괘를 모두 모아서 팔괘로 교환하시면 직업 NPC에게 주고,

1차승급을 드디어할 수 있답니다!
승급하신 후에는 전용기술을 획득할 수 있는 비습도안 습득임무가 발동되고,
해당 임무를 통해서 전용 기술 도안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임무를 완료해서 무공 비급 도안을 얻으신 후 재료를 모아서

100% 확률로 제작할 수 있는 기술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기술제작에 필요한 재료는 산적굴에서 획득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1차승급 업데이트 안내를 마치고,

 

바람의나라 연을 플레이하시는 수행자님이라면,

꼭 아셔야하는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이라고하니 구경하신 후 혜택받아가세요!

관심 있으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바로가기 넣어드릴게요!

 

 

▲▲▲▲▲▲▲▲▲▲▲▲▲▲▲

눌러주세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