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RPG게임 시노시스 사전예약 쿠폰 정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오늘 진짜 덥네요 ㄹㅇ 날씨 뭐지 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는 막 햇빛이 뜨거워서 너무 간지러워요ㅋㅋㅋㅋㅋ

진짜 여름을 잊고살다가 이렇게 갑자기 더워지니까 정신을 못차리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을 먹어도 입맛이 별로 없고,,, 이런 날엔 냉면이나 소바같이 그냥 시원한거 먹어줘야하는데ㅋㅋㅋㅋ

이렇게 더운데 주말에 진짜 캠핑 어떻게가지ㅋㅋㅋㅋㅋ 넘나 걱정입니다,,,,

이런날씨는 물놀이 하러가는거 아니면 그냥 집에서 에어컨키고 모바일게임하는게 더 행복할거같아요ㅎㅎㅎ

진짜 날씨 너무 심하네요,,ㅎ

 

 

오늘의 시작은 모바일RPG게임 시노시스의 사전예약 쿠폰 정보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사전예약 쿠폰도 물론 중요하지만, 그에 앞서

해당게임에 대한 소개를 먼저 전해드리는게 좋겠죠?ㅎㅎㅎㅎ
세계관
도 봐주시면 좋을거 같아서 위의 사진에 첨부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모바일RPG게임 시노시스는 캐릭터 굉장히 매력적이라고해요!ㅎㅎㅎ
우선 그래픽 자체가 그렇죠?
시리리, 탐욕시리리, 루나, 메이 등이 있는데요!
시리리는 천진한 성격을 가진 미소녀 캐릭터지만 냉혹한 탐욕의 군주 메이와 은밀한 계약을 맺어

흑화되어 탐욕 시리리라는 또다른 인격을 갖게 된다고 합니다ㅋㅋㅋㅋ

약간 판타지적 요소도 확인하실 수 있죠?
해당 모바일RPG게임의 캐릭터 소개는 공홈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다양한 캐릭터 뿐만 아니라 모바일게임에서는 제공되는 성우가 어떻냐에 따라서도 몰입감이 굉장히 달라지잖아요?!
일본 초호화 성우진이 시노시스의 목소리가 되어주기때문에 더욱 기대가 됩니다!


시노시스는 독특한 스킬뿐만아니라 전투 스테이지, 심연의 종류에 따라서 클래스 전환이 굉장히 자유롭다고 합니다!
상황에 따라 적절한 클래스로 변환해서 액션을 펼쳐나가는 것도 중요한 전략이 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서브콘텐츠도 굉장히 다양하다고하는데요?
던전, 점령전, 낚시 등 여러가지 서브콘텐츠로 오래오래 즐겨보세요!

 

 

시노시스 사전예약하시고 받으실 수 있는 쿠폰 혜택으로는 성계 초심자 + 아이템샵 쿠폰 + SR로시하트로 구성되어져있답니다!ㅎㅎㅎㅎ

사전예약 진행해주시고 추가혜택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추가 혜택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으니 따로 언급하지는 않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모바일RPG게임 시노시스에서 준비한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먼저 SNS공유 이벤트가 있는데요,

사전예약 소식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 공유하신 후 경품을 받아가실 수 있답니다!

구글 기프트카드를 비롯해 한정 굿즈 패키지, 에어팟 프로, 갤럭시Z플립 등 경품이 아주 짱짱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시노시스 공식 카페에다 인증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다음 두번째 이벤트로는 미니게임 이벤트가 준비되어져있어요!

 

 

해당 모바일RPG게임은 아니고, 사천성 카페 미니게임 클리어 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독특한 형태의 이벤트라고 합니다!

인게임 아이템을 비롯해 추첨을 통해

요즘같이 더워 죽겠는 날에 물처럼 마시게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해드린다고 합니다!


시노시스 사전예약 아직 안하신 분들은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 쿠폰 받고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

클릭 시 이동됩니다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