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규카트 몬스터, 신규맵 광산 보석채굴장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아 이시간만되면 왜이렇게 당이 떨어지는지 그것 참 의문이네용ㅎㅎㅎ

아 내일 생각해보면 진짜 바쁘네요 아침부터ㅋㅋㅋㅋㅋ

케이크 주문한거 찾으러가고, 밥먹고, 해산물 센터가서 좀 사고, 마트가고, 시골가면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겁나 오래걸리겠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빨리 움직이고싶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것,,, 왜이렇게 할게 많은지 모르겠네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일은 비소식이 있는거 다들 알고 계시나여? 전국적으로 그런거 같긴한데 잠깐씩 내리는 소나기인가봐요ㅎㅎ

요즘 너무 더워서 힘들었는데 소나기가 더위 좀 잠시나마 식혀줬음 좋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달해드릴게요~!

 

오늘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는 새로운 컨텐츠들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ㅎㅎㅎ

시즌2 하이라이트라고 볼 수 있는 스피드전 레전드 카트 몬스터와 신규맵들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ㅎㅎㅎㅎ

 

그럼 신규카트 몬스터먼저 알아볼까요?

 

 

몬스터는 누가봐도 스피드전카트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매끈한 쉐입이 거즘 슈퍼카같지 않나요?ㅎ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템전을 선호하는 타입이라,,, 스피드전 신규카트가 업데이트되어도 딱히 만나볼 일이 없어서 늘 아쉬워요 ㅜㅜㅜ

진짜 멋있는걸로만 보면 신규카트들은 역시 스피드전이 멋져브러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아이템전은 귀여운 맛이 있기는 하지만,,,ㅎ

그럼 신규카트 몬스터는 위의 사진으로 봐주시고,

 

이제 두번째 업데이트인 신규맵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맵 3종을 만나실 수 있는데요?

 

 

공동묘지 유령습격, 황금문명 비밀장치의 위협, 광산 보석채굴장이 있습니다!
제가 제목에는 광산 보석 채굴장만 써놨었는데, 공동묘지의 유령습격과 황금문명 비밀장치의 위협도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주세용!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업데이트 소식은 이렇게 두가지이지만,

 

추가적으로 다른 소식들도 전해드릴게요~!

 

 

9월 2일까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는 100일 감사 선물을 받으실 수 있는거 알고계신가유?

2000 K코인, 펫밀크 100개, 골드 기어부품 30개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몇일 남지 않았으니 놓치지않게 빨리 받아주세용~!

 

 

그리고 안타까운 소식으로 카러플 패밀리 대회의 일정이 연기되었다고 합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기존에 8월 23일에 생중계 예정이었던 오프라인 결선을 잠정적으로 연장하게되었다고하는데,

지금 이시기에는 그게 맞는거 같아요,,,!

일정이 다시 잡히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공지를 해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시고,

저는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로 다시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