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M 거래소 이용방법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쨰 게임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하는데, 어떤 소식을 전해드릴까요~?
오늘 오픈한 가장 핫한 모바일게임에 관한 소식입니당ㅎㅎㅎㅎㅎ

뭔지 느낌이 오시나요?ㅎㅎㅎㅎ

 

쨔라란~~!
제가 사전예약 오픈, 출시일 안내, 직업추천과 같이 출시일 전부터

다양한 정보를 전해드린 R2M에 관한 이야기인데요,,!
드디어 오늘 모바일게임 R2M이 베일을 벗고 공식 오픈을 했다고합니다~!~!

짝짝,,,!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내용으로는 많이 궁금해하실 거래소 이용방법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R2M 거래소 이용방법을 저와 함께 알아보자구요~!

먼저 거래소에서 아이템 구매 방법입니다!

 

 

R2M 마을 내에서 여러 NPC를 통해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구매를 원하시는 여러가지 아이템을 터치해서 거래소에서 구매해보세요`~!

위의 사진 좌측에 보시면 상인이 판매중인 아이템 리스트업이 쭉 되어있고,

목록 노출방식을 조정할 수 있고, 내가 너무너무 필요한 아이템,,!
사야하긴하지만 계속 들어가보는게 귀찮다면,

자동구매설정을 통해 자동으로 구매하고자하는 아이템과 수령을 설정해보세요~!

 

 

그밖에 나머지 기능들은 딱히 새로울게 없는내용인거 같아서 더이상은 언급하지 않고,

R2M 거래소 이용방법 두번째 안내로 이어가겠습니다!

그거슨 바로 아이템 판매 방법입니다!ㅎㅎㅎㅎ

 

 

이제 별로 필요하지 않은 아이템, 잘못구매한 경우 등등

아이템을 판매하고싶은 일이 생기셨다면,

R2M 마을 내에 있는 콜포트 상단에게 보유하고 계신

아이템을 판매해서 골드를 얻어보세용!ㅎㅎㅎ

그걸로 거래소에서 다른거 구매하셔도 되겠쥬?

 

 

주요 매입하는 아이템과 그 시세를 확인하실 수 있고,

구매도 자동설정되었으니, 판매도 당연히 되야 좋겠죠?ㅎㅎㅎㅎ

자동판매 설정으로 편하게 이용해보세요~!

나머지 내용은 위의 사진으로 확인하셔도 충분할거같아서 넘어갈게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R2M 거래소 이용방법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매냐에서 준비한

R2M을 위한 단독 이벤트 안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매냐에서 거래하시면, 혜택을 드리고있는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인데요?

할인쿠폰, 마일리지 이런것 뿐만 아니라 구글기프트카드를 얻으실 수 있는 기회도 생긴다고 합니다~!

너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궁금하시면 한번 확인해보시라고 바로가기 넣어드릴테니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ㅎㅎㅎ

그럼 마지막 게임소식으로 올게요~~!ㅎㅎㅎ

 

 

▲▲▲▲▲▲▲▲▲▲▲▲

클릭하고 이벤트 구경가기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