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마스터서버 해적섬 업데이트 및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벌써 두시반이네용???

오늘 시간 진짜 빠르긴한거같아요 ㅜㅜㅜㅜㅜ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으로 리니지m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리니지m에 마스터서버 해적섬이 업데이트되었는데요,

업데이트 내용과 해적섬 오픈기념 이벤트를 전부 다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먼저 마스터서버 해적섬 업데이트 소식을 먼저 전해드리는게 맞겠죠?ㅎ

 

 

해적섬은 80레벨 이상부터 노멀 존에서 매주 일요일 자정부터 20시까지 즐기실 수 있는데요,

신규 마스터서버의 이용시간은 3시간으로 제한되어있고,

입장비용과 사냥터 포탈 비용이 있답니다!

또한 입장 인원도 2000명으로 제한되어있어용ㅎㅎㅎ

부활 및 귀환지는 리니지m의 해적섬 마을이며

신규 마스터서버는 최대 10시간동안 충전석 사용이 가능하며 기억 및 랜덤 텔레포트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당!

그럼 해적섬에서 획득가능한 신규아이템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해적섬 시간 충전석과 약탈한 은화/금화/황금/상자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

약탈한 상자를 통해서는 변신카드 4종인 유카, 난쟁이, 스톤골렘, 다크엘프

그리고 마법인형 카드인 라바골렘, 허수아비, 인어, 서큐버스 중 1개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템 제작도 가능한데,

제작 가능한 아이템은 해적의 갑옷, 모자, 부츠, 장갑 이렇게 총 4종이 있고

제작 재료는 동일하네용!ㅎㅎㅎㅎㅎ

그럼 이제 리니지m이 준비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안내를 확인해보자구요~!

총 2개가 있는데 그 중 첫번째인 '해적상인의 방문' 이벤트를 먼저 알아보자구요!

기간은 9월 9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몬스터 1000마리 처치하는 이벤트 궤스트를 완료하신 후 해적의 금화라는 제화를 받아주세용

그리고 기란마을 이벤트 상인 봉글로우를 통해 해적의 금화로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해적의 상자 하급, 중급, 상급이 있어용

 

 

해적의 상자를 통해 획득하실 수 있는 아이템은 위의 사진과 같은데,

확률적으로 1종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두번째 이벤트인 '해적섬 충전석 판매'를 알아볼까요?

역시 시간은 같아요!

 

 

상점 이벤트 탭에서 해적섬 시간 충전석을 구매하실 수 있는데,

해당 아이템 사용 시 해적섬 이용시간이 1시간 충전된다고 합니다!

80레벨 이상부터 사용하실 수 있고, 기르타스 월드 서버군에서는 구매가 불가능하다고 하네용ㅎ

사용하지 않은 충적석은 9월 16일 오전 5시에 삭제될 예정이라고하니 그 안에 전부 다 사용해주시는게 좋겠죠~?ㅎㅎㅎ

그럼 여기까지로 해서 업데이트 소식과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이제 다음 게임 이야기로 올게요!ㅎㅎㅎㅎ

조금만 기다려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