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공성전 퀴즈 이벤트 참여하시고, 전투지원상자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게임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이네요~~
오늘부터는 오랫만에 운동을 가야하는데 넘나 귀찮,,,,,,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번주 금요일엔 술약속이 있으니까 열심히 운동을 해야겠어요ㅋㅋㅋㅋ

여러분!!!
리니지2m의 공성전이 드디어 진행되었던거 다들 알고 계시죠?ㅎㅎㅎ

참여하셨었는지 궁금하네요!ㅎㅎㅎㅎ

이번에 전해드리는 게임이야기는 리니지2m의 공성전 퀴즈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참여하시고 전투지원상자를 비롯한 여러가지 보상을 받아보세요~!

 

 

그 전에 리니지2m에서 진행되는 공성전이 뭔지부터 알아보는게 순서겠죠?ㅎㅎㅎㅎ

공성전은 사전적 의미로만 봐도 성과 요새를 점령하기 위해 공격하는 싸움이라고 나오는데요,

뭔지 느낌이 딱 오시죠?ㅎㅎㅎ
리니지2m의 공성전은 레벨 5이상인 혈맹의 군주가 공성전 UI를 통해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혈맹들이 공격시간동안 성을 차지하기 위해 성문은 깨서 외성에 진입한 후 수호석을 부셔서 내성게이트를 얻으실 수 있는데,

내성게이트를 통해 내성으로 이동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름이 굉장히 직관적이죠?
그다음 왕좌를 차지해서 소유권을 빼앗아오세요! 왕좌를 차지하는 것이 곧 섬을 점령할 수 있는 것입니다!
20분동안 왕좌를 지켜내서 주인이 되어 혜택을 누리세요!
기란 공성전과 월드 공성전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래요!

 

이제 본격적으로 퀴즈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퀴즈 이벤트는 8월 2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3가지 퀴즈가 있답니다!

보스 신탁 아이템으로 제작하실 수 있는 공성 아이템의 이름과,

내성으로 입장하기 위해 반드시 부숴야하는 것과,

각인 성공 후 수성 측이 방어해야하는 시간이 뭔지 퀴즈를 풀어주세요!
대부분 정답을 알고계실거같아요ㅋㅋㅋㅋㅋ

 

 

참여방법으로는 질문번호와 해당하는 답을 리니지2m 공홈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그럼 보상으로 전투지원상자 외에 다른 아이템들도 있는데요!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회색 기사단의 소지품을 드리고,

정답을 맞춰주신 50분꼐 회색 기사단의 전리품과 전투지원상자를 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주의사항으로는 꼭 올바른 곳에 댓글을 남겨주셔야 정상참여로 인정되며

그외에 딱히 중요한 내용은 없는듯하네요!


마지막으로 관련 거래량이 많고 리니지2m 첫구매 시 할인쿠폰과 구글기프트카드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는 구경해보시면 좋을거같아서

바로가기 남겨드릴게요~!

 

 

▲▲▲

클릭해주세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