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M 클래스 추천 및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

짱구입니다,,,! 어느덧 세시 반이 넘었네요,,,ㅎ

평일엔 이상하게 이시간쯤에는 비 안오다가 6시 넘어서 밖에 있을 시간에는 비오는거 같아요ㅋㅋㅋㅋ

어짜피 비가 올거라면 환한 낮에 오는게 더 낫지 않나요?ㅎ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는 R2M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텐데 R2M은 요즘 신작모바일게임 중 가장 화제성이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제가 기사에서 얼핏봤는데 캐릭터 사전생성도 빠르게 마감되는 등 정식 출시 전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R2M의 클래스 추천 및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구요!ㅎㅎㅎ

사실 클래스 추천을 하려면 소개를 해야겠죠?ㅎㅎㅎㅎ

총 3가지 클래스가 있는데 군더더기 없어서 추천이라기 보다는 정말 본인이 원하는걸로 골라서 하시면 될거같습니다ㅋㅋㅋㅋㅋ

그럼 R2M의 클래스 추천 및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가장 최전방에서 싸우는 근거리 공격클래스 '나이트' 입니다!ㅎㅎㅎ

근거리 공격클래스가 역할을 잘해줘야 아군이 받을 공격을 최소화 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R2M의 모든 클래스들은 남캐, 여캐가 있더라구요!ㅎㅎㅎㅎ

나이트의 사용무기는 근거리 공격답게 검을 주로 활용하는거 같아요!

단검, 한손검, 쌍수, 양손검 등이 있답니다!

 

 

사용스킬은 다음과 같으니 한번 확인해주세요~!

R2M의 두번쨰 클래스는 '아처'입니다!

 

 

아처는 민첩함을 가지고 있는 원거리 공격클래스인데,

나이트와는 굉장히 다른 공격 속성을 보여주겠죠?

원거리 공격을 하기 때문에 앞장서서 나서는게 아니라 조용히 공격하는 클래스로 생각하시면 될거같고,

일반적인 원거리 공격에서 많이 사용하는 무기인 양손활,

그리고 양손총기가 무기입니다!ㅎㅎㅎ

 

 

R2M의 모든 클래스는 제생각엔 다 추천할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ㅋㅋㅋㅋ

너무 특징이 전부 다 달라서 지금까지 여러분들께서 즐겨주셨던 공격 스타일에 맞게 선택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위저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마법사 클래스를 좋아해서, 위저드를 추천드리는걸로,,,ㅎ

위저드는 마법사답게 전투를 보조하고, 마법을 활용해서 전투를 하겠죠?

사용무기는 누가봐도 마법사 무기인 양손/한손 지팡이를 사용합니다!ㅎㅎㅎㅎ

 

 

저는 마법사로 플레이할때가 가장 재밌는거같더라구욬ㅋㅋㅋㅋㅋ

그래서 R2M클래스도 역시 위저드를 추천드려요

 

그럼 지금까지 소개를 해드렸고, 마지막으로는 현재 R2M은 사전예약이 진행 중인데요!

사전예약하시고 할인쿠폰, 프리미엄 쿠폰 받으시면 더 좋을거 같아서 추가적으로 정보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

아직 사전예약 안하신 분들 계시면 바로가기를 통해서 진행하시는것도 좋을거같습니다!

 

 

▲▲▲▲

R2M 사전예약 ㄱㄱ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