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 이벤트던전 교환소장의 부탁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
한창 졸렸다가 이제야 좀 살아나네요,,,ㅎ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밥먹고나면 넘나 졸려요,,, ㅠㅠㅠㅠㅠ 오늘 저녁엔 간만에 운동을 나가볼까 생각을 하고 날씨를 검색했는데,

왜 또 밤에 비오는거지,,,ㅋㅋㅋㅋ 목요일부터 하라는건가봐요!ㅋㅋㅋㅋㅋㅋ

벌써 시간이 3시가 넘었다니,,,,

아까까지만 해도 오늘은 이상하게 오후 시간이 안간다 했는데 아니였어요,,ㅎ 굉장히 잘 가네요!

내일도 이랬으면 좋겠네요,,,ㅎㅎㅎ 이번주는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그럼 두번째 소식으로는 오늘 업데이트가 진행된 V4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같이 확인해볼까요?

 

 

인기모바일게임 V4는 오늘 업데이트를 통해 이벤트던전이 하나 나왔는데요,

신화 영혼석과 고급 기만 바말론 마석을 선택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던전 교환소장의 부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V4에 업데이트된 해당 이벤트 던전은 9월 2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서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겠네요!

 

 

교환소장의 부탁에서는 교환소장의 장부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그게 이벤트 재화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네요!

장부를 통해 신화 영혼석 선택상자, 희귀 동료 뚜야모를 비롯한 V4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해보세요!
참고하실 사항으로 V4에 업데이트된 해당 이벤트 던전을 통해서는

동일한 전투력인 몽환의 틈 지역보다 더욱 많은 경험치를 얻으실 수 있다고하니,

아이템 획득 말고도 좋은 점이 많네요!

 

그럼 이벤트던전을 하나씩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교환소장의 부탁이긴한데 1, 2로 나뉘어져있는데요,

입장조건이 달라요!

 

 

교환소장의 부탁1은 22레벨부터 70레벨사이인 분들께서 입장하실 수 있답니다!

탄수염/육체미/어금니 용병소굴이라는 3가지 필드가 있고, 권장 전투력을 확인하신 후 즐겨주세요!ㅎㅎㅎㅎ

그리고 필드마다 획득가능한 아이템도 차이가 있답니다!

위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이제 교환소장의 부탁2를 소개해드리면 되겠네요!

해당 이벤트던전은 71레벨 이상부터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녹슨칼/흑두건/매의눈 용병소굴이라는 필드들로 이루어져있답니다!ㅎㅎㅎㅎ

그럼 V4가 준비한 상점도 마지막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상점은 9월 8일 점검 전까지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재화는 희귀재화, 고급재화로 구분되어져있고,

위의 사진에서 구매가능한 아이템, 제한 횟수, 필요한 장부의 개수까지

 한번에 확인이 가능하니까 구경해보시기 바래요~!
그럼 저는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전해드리러 다시 오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