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황금 주사위 이벤트 총정리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오랫만에 인사를 드리네용,,,ㅎ

저는 여름휴가 1차를 마치고, 이제 데일리로 돌아왔어요,,,ㅎ

이번휴가는 캠핑가서 밥먹고, 술먹고 산책하다가 눕고, 드라마 보다가 또 밥먹고

이렇게 그냥 반복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거면 그냥 호캉스할걸 그랫나 살짝 후회하긴 했는데,

계속 뭐 만들어먹고 설거지하면 하루 금방 가더라구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곡이 있었는데 튜브 가져가서 놀걸 좀 후회되긴 하더라구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어쨋든 나름 즐겁게 놀고 왔답니다,,ㅎ

다음주는 부산으로 2차 휴가 가요,,ㅎ 여름에는 적어도 2번은 놀러가야쥬,,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리니지2m의 이벤트 이야기로 시작할게여!ㅎㅎㅎ

 

 

오늘 리니지2m 업데이트 진행하면서, 새로 올라온 이벤트로

황금 주사위를 통해 각종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황금 주사위 이벤트 안내를 전해드릴게요~!

 

 

리니지2M 아덴월드 몬스터를 사냥하신 후 행운의 황금 주사위를 얻으셔서,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하세요!
주사위가 담긴 꾸러미를 개봉하시면 황금 주사위 1에서 6까지 랜덤하게 획득
하실 수 있는데,

그 숫자에 따라 구성하고 있는 아이템이 차이가 있겠져?

리니지2M의 해당 이벤트는 8월 19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황금 주사위 조각을 통해 획득가능한 주요 보상은,

주사위가 담긴 꾸러미를 비롯한

은총의 성물, 축복의 깃털, 마력 강화석 등이 있고,

황금 주사위를 통해서는 상급 클래스 획득권, 아데나, 상급 아가시온 획득권 등

좀 많이 좋은 보상들이 있죠?

 

 

이벤트 아이템은 8월 26일 오전 5시에 삭제되며,

제공되는 보상은 모두 거래 불가 형태로 제공되는거 알고계시쥬?ㅎㅎㅎㅎ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노트로 확인하실 수 있다고하니까 참고해주세요!

그럼 올여름 몬스터 사냥으로 불태우셔유!

 

그럼 마지막으로 용사님들께 전해드릴 특급 정보,,,!

사실 리니지2M은 물론이고, 여러가지 게임 즐기실때 많이 이용하시는 곳,,!

게임 조금 한다 싶으신 분들 중에서 이용안해보신 분 별로 없을거 같은데,,ㅎ

현재 이벤트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마일리지나,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형태로 여러분들께 확실한 지원을 해드린다고하는데,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뿐만 아니라 요즘엔 시세가 어느정도인지, 어떤 게임 이슈가 있는지,,!
새로 게임 시작하고 싶은데 쿠폰 받고 즐길 만한 게임이 뭐가 있는지,,!
이곳에서 한번에 다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구경해보시면 좋겠죠?

 

그럼 편의를 위해 바로가기 같이 넣어드릴테니 들어오셔서 유익한 시간 보내보세요~!

 

 

▲▲▲▲

위의 사진을 눌러주세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