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무더위 소탕작전 이벤트 불티, 무더위 처치하고 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

벌써 두시라닛,,,ㅎ

오늘 시간 정말 빨리가는거 같습니다ㅋㅋㅋ

아침에 샌드위치 먹고 점심 안먹었는데 이상하게 배가 안고프네요ㅋㅋㅋㅋㅋ

오늘은 메뉴가 그닥이여서 거른것도 있었지만 너무나 피곤해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밤엔 더 일찍 자야지 ㅜㅜㅜ

요즘 저 중학생때보다 더 일찍 자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럼 두번째 게임소식은 리니지2M에 오늘 업데이트된 신규 이벤트인, 무더위 소탕작전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지금 장마철이여서 무더위는 솔직히 좀 공감이 안되긴 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반팔하나만 입고있는 시간보다 위에 뭘 더 많이 걸치고 있는거 같아요ㅋㅋㅋㅋ

안더운건 좋은데, 비 좀 그만 왔으면 좋겠네요 이제,,,ㅎ

리니지2M의 무더위 소탕작전 이벤트는 8월 12일 정기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무더위 소탕작전이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2-4시간 간격으로

 리니지2M에서는 작은 불티, 번지는 불티, 뜨거운 무더위가 랜덤하게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아무곳에서나 만날 수 있는건 아니고,

기란, 오렌, 아덴 전역 필드 지역에서만 랜덤하게 나타난다고 합니다!
불티와 무더위를 처치하시면 경험치, 아데나, 보상 아이템을 획득
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뜨거운 무더위 처치 기여 시 무조건 100프로로 보상을 받을 수 있지만,

작은 불티와 번지는 불티 처치 시 정령탄과 기란, 오렌, 아덴 집혼석을 확률적으로 얻으실 수 잇다고 하네용

 

리니지2M이 준비한 이벤트 보상에 대해서는 좀 더 자세히 알고계실 필요가 있겠쥬?

 

 

뜨거운 무더위 처치 시 얻을 수 있는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반짝이는 골동품과 신탁의 증표, 은총의 성물은 수량은 랜덤하지만 어찌되었는 무조건 받으실 수 있는데,

그외의 강화 주문서들과 결정체는 확률적으로 1종 획득하실 수 있다고하네요?

 

이제 불티를 처치하고 얻을 수 있는 보상을 보자구용

 

 

정령탄만 100프로 드랍되고,

집혼석은 확률적으로 드랍된다고 나와있네요!ㅎㅎㅎㅎ

보상에 대한 자세한 아이템 및 수량은 위의 표를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ㅎㅎㅎㅎ

 

이제 마지막으로 주의사항을 확인해보겠습니닷

 

 

뜨거운 무더위는 수동으로 처치할 수 있고,

불티는 자동 및 수동으로 타깃해 처치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용~!
리니지2M 무더위 소탕작전 이벤트 제공 아이템은 모두 거래 불가형태의 아이템으로 받으실 수 있다고하네요!ㅎㅎㅎ

그럼 두번쨰 이벤트 안내를 이쯤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는 곧 오늘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를 가지고 다시올테니 조금 기다려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