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MMORPG게임 열혈강호, 염척전 사전예약 쿠폰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겠네요!ㅎㅎㅎ

여러분,,, 내일 벌써 금요일이에요 ㅜㅜㅜ 대박이져,,,,

ㅠㅠㅠㅠㅠㅠㅠ

늘 행복하기만 했던 금요일이 이번주는 아니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올해는 장마가 왜이렇게 긴가 했는데,, 원래 이랫었나봐요

그 전엔 장마인데도 비가 너무너무 안왔던거였고ㅋㅋㅋㅋ

하,, 우산 언제까지 들고다녀야하는건지 모르겠네요,,,ㅎ

다음주까지 엄청 오고 안올려낭,,,저도 궁금하네요,,,,ㅎㅎ

7월 말이니까 휴가가신 분들 많으실거같은뎅 날씨가 이래버리니까 ㅜㅜ

인스타봐도 지금 제주도 가신 분들 엄청 많으시더라구여ㅋㅋㅋㅋ

다음주엔 그치길 ^^

그럼 오늘의 소식은 모바일MMORPG게임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모바일MMORPG게임 열혈강호에서는 대규모 PVP 염척전 업데이트 기념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쿠폰 보상받고 즐겨보시는거 어떨까요?

그럼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

그럼 우선 모바일MMORPG게임 열혈강호에 대해서 먼저 알아봐야겠죠?ㅎㅎㅎ

같이 확인해보자구요~

 

 

해당게임은 원작 만화가 있다고 합니다!
저는 열혈강호 만화를 본적은 없지만, 보통 게임으로까지 이어지는 원작 만화들은

시나리오 구성이 굉장히 탄탄하고, 유머는 기본이쥬?ㅎㅎㅎㅎㅎ
이제 모바일MMORPG게임으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작가님들이 참여하고, 재해석한 SD캐릭터를 핸드폰으로 만나보세요!

 

 

열혈강호의 원작 핵심 컨텐츠를 모바일MMORPG게임에서는 어떻게 느낄 수 있을까요?
펫은 지옥 화룡 및 남림야수족의 애완동물로!
신병은 화룡도, 복마화령검 등의 특수시스템으로,
그리고 오절 수련이라는 1인 던전도 있는데요
검황, 도제, 약선, 괴개, 신공이 도전할 수 있는 1인 던전 콘텐츠를 즐겨보세용!
그리고 원작을 가장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건 아무래도 비주얼과 복장,,!

즉 시각적으로 바로 느낄 수 있는 요소들이겠죠?
원작 열혈강호를 계승한 비주얼과 주요 단체의 변신복장을 만날 수 있고,
주요 무기로 클래스가 구분되는데, 무려 7개나 있다고 합니다 ㅎㄷㄷ
그리고 이제 PVP에 대한 내용!
정파와 사파의 전장을 구현한 정사대전, 정사세력전을 즐겨보세요!

그럼 해당 모바일MMORPG게임에 대해서는 대략 알아보았으니,

 

염척전 사전예약하고 받으실 쿠폰의 구성품도 확인해 볼 차례겠죠?

 

 

염척전 사전예약 쿠폰을 통해 귀속금화, 최고급 성장 럭키박스,

리뉴얼 신병 선택상자6, 스페셜 최고급 선택상자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쿠폰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리자면,
10월 31일까지는 사용햐주셔야하고, 쿠폰은 염척전 업데이트 진행 후에 지급된다고 하네요!

 

 

위의 사진을 통해 주의사항도 읽어보세요~

그럼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