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무협게임 강호 극 사전예약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하루종일 졸린데 어찌저찌 시간이 또 잘 가기는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벌써 3시라니 ㅜㅜㅜ

그럼 언능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당!ㅋㅋㅋㅋㅋ

 

 

모바일 무협게임 강호 극이라는 게임인데요?ㅋㅋㅋㅋㅋㅋ

사전예약 안내들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런데 사전예약 안내 전 모바일 무협게임 강호 극에 대해서 같이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야겠죠?

강호 극의 모델은 트로트 가수 홍진영인데용ㅋㅋㅋㅋㅋ
평소 미우새에서 홍진영님이 게임하는 장면이 종종 나와서 홍진영님이 모델이니까

 뭔가 그래도 재밌는게임이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있는건 사실입니다ㅋㅋㅋㅋㅋ
해당 무협 모바일게임에 대해서 소개해드리자면,

마계사신과 대립해 절세 무공 극의 경지를 향해 계쏙 성장하는 협객의 이야기를 배경으로한

 무협 모바일게임이라고 합니다!

 

그럼 해당 모바일 무협게임의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우선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 모두 참여 가능하고,

마켓 사전예약도 있는데요,,!
구글 플레이, 갤럭시 스토어, 원스토어에서도 사전예약 진행 중 인가봐요?ㅎㅎㅎ

그럼 얼른 강호 극 에서 준비한 보상을 알아봅시다!
먼저 사전예약만 해도 전원 받을 수 있는 보상은 K트롯 코스튬이 있답니다ㅋㅋㅋ

위의 사진을 통해 코스튬을 구경하실 수 있어용

뿐만 아니라, 사전예약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버즈 플러스 2분, 에어팟 프로 2분

갤럭시 S20 울트라 1분을 드립니다!ㅎㅎㅎㅎ

이번에 갤럭시 폰 이쁘다고 말 많던데

저도 한번 써보고 싶군요,,,ㅎ

그다음 해당 모바일 무협게임에서 준비한 또다른 혜택들을 확인해보자구요오!

 

 

여정을 위해 자세를 갖추신 분들께 또 보상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총 6일에 걸쳐 31분이 보상을 받으실 수 있겠네요?

3일차엔 문화상품권 1만원을 30분께,,!

마지막 6일차엔 갤럭시Z플립 1분께,,!

저 플립은 진짜 써보고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이래놓고 어짜피 계속 아이폰 쓰긴할거같지만,,!

그다음 혜택은,,?

 

 

사전예약 달성 숫자에 따라서 보상을 드리지 않으면 너무 서운하겠쥬?

1만, 5만, 10만, 20만, 30만까지 달성하시고

엽전, 귀속권보, 초월석, 정련석, 5급 공격 보석, K트롯 무기 코스튬을 싹쓸어가세요!!ㅎㅎㅎㅎ

그다음 마지막으로, 박군과 함께하는 강호 극 챌린지가 있는데요,

기간은 9월 15일까지랍니다!

보상으로는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다이슨 퓨어쿨, 토스터기, 스벅 상품권이 있는데

 

 

필이 가득차있는 상태에서 강호 극 CM송을 부르는 챌린지 영상을 찍어주세요!

립싱크도 가능하다고 하네요ㅋㅋㅋㅋㅋ

그다음 해시태그를 꼭 사용하신 후 유튜브나 페북 등 본인의 SNS에 올리신 후,

해당 모바일 무협게임의 공카에 이벤트 참여 게시글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ㅋㅋㅋ

오 ㄹㅇ 신박한 이벤트에요ㅋㅋㅋㅋㅋㅋㅋ

아무노래 챌린지가 갑자기 생각나네요,,ㅎ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