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 신규클래스 마에스트로, 신규서버 탈리디스카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벌써 한시 반이네용ㅋㅋㅋㅋㅋㅋ 오늘 시간 넘나 빨라요

얼른 오늘 하루도 끝나서 집가서 자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피곤한것,,,, 무슨 점심 먹자마자 피곤하다고 하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생각해도 넘나 황당,,,ㅎ

다음주부터는 얼른 운동해야지,,, 활동적인걸 안하니까 사람이 무기력해지는거 같아요 ㅜㅜ

그럼 오늘의 시작은 V4의 업데이트 안내로 시작하겠습니다!

V4에 신규클래스 마에스트로와 신규서버 탈리디스카가 업데이트된다고하는데요,

V4에 찾아온 3번쨰 신규클래스인 마에스트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과 총을 사용하는데 그 무기에는 마법까지 부여된 원거리 딜러 클래스 마에스트로,,!

다양하고 화려한 기교가 넘친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

신규클래스 마에스트로의 주무기는 검과 총 중에서 검이 되겠습니다!

주무기는 세검이고, 보조무기가 마격총이라고 하네요?

 

 

격앙과 냉철이라는 태세로 전투를 조율하는 신규클래스 마에스트로,,!

너무 기대되는데요?
그다음 신규서버 탈리디스카도 업데이트 되었으니,

안알아보면 섭섭하겠쥬?

 

 

업데이트된 신규서버 탈리디스카는 V4의 성장서버라고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신규서버답게 초고속 성장지원을 빵빵하게 해드리는 PVP 특화 배틀서버에용,,,!

탈리디스카가 어떻길래 PVP 특화 배틀 서버인걸까요?

루나트라가 24시간 하루종일 개방되고, 모든 사냥터가 무법지역이라고 합니다!

 

 

그다음은 초고속 성장지원에 대해 알아봐야겠죠?

신규서버 탈리디스카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빠르게 성장하시라고

 V4에서는 고효율 경험치 물약을 지원해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신규서버 업데이트 기념으로 영웅 동료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신섭에서 영웅동료와 함꼐 전투를 펼치게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안내를 해드리자면,

현재 V4에서는 업데이트 사전예약 진행 중인거 알고계시쥬?ㅎㅎㅎㅎㅎㅎ

그거 참여하시면 쿠폰 보상 받으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이제 마지막으로 여러분들의 거래를 지원해드리는 꿀 이벤트 정보까지 나눔합니다ㅋㅋㅋㅋㅋ

여름방학이라 업데이트도 많이하고, 이벤트도 많이해서

당연히 게임을 오랫만에 즐기시거나, 기존보다 더 많이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겠죠?ㅋㅋㅋㅋㅋ

 

우리가 많이 이용하는 곳에서는 현재 이벤트를 통해

거래 시 이용가능한 혜택을 주고 있더라구요!

혹시나 계획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보세요~

그럼 저는 다음 게임 소식들로 올게요!

 

 

▲▲▲

클릭하시면 이동됩니다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