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캔디팡, 2주년기념 사전예약 혜택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모바일게임 캔디팡입니다!ㅎㅎㅎ

벌써 4시가 다되어가네요~~~!

오늘은 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진짜 소름일 뿐이에요 ㅜㅜㅜ

하 내일 벌써 금요일이라니,,, 이번주 한주도 진짜 순식간에 사라져버렸네용,,,,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모바일게임 사전예약으로 전해드리겠습다!

 

새로 올라오는 신규모바일게임은 아니구요,

캔디팡 다들 알고계시죠?ㅎㅎㅎㅎ

모바일게임 캔디팡이 벌써 2주년이 되었다고 합니다!ㅎㅎ

그래서 2주년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하니 어서 참여하시고 혜택받아보세요~~

그럼 사전예약 전 캔디팡 먼저 소개를 해드릴게요~!

어떤게임이냐면요????

모여져있는 블록을 바로 눌러서 터뜨릴수도 있고, 그걸 쌓아두었다가 한번에 터뜨릴 수도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모바일게임 캔디팡은 전국 등수대회도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전국에서 플레이어분들이 몇등인지,,! 파악도 가능하겠죠?
근데 캔디팡에서는 이걸 여러번 반복적으로 도전해서 실력을 향상시키며 높아진 등수도 확인할 수 있고,
등수가 올라갈수록 당연히 보상도 올라가니 더 재미있게 할 수 있겠죠?ㅎㅎㅎ


 

모바일게임 캔디팡, 사전예약만해도 222코인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친구가 사전예약 시 추가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는데,,!
2주년 기념 사전예약 혜택은 지금부터 안내해드릴게요!

위에서 안내해드렸듯, 2주년 기념 사전예약 참여시 무조건 222코인을 획득하실 수도 있고,

친구를 초대하시면 추가적으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1명 초대 시 50코인, 3명부터는 코인과 프리하트까지 같이 지급됩니다!

그리고 5명은 엄청난 보상을 받으실 수 있게되는거겠죠?

또한 본 이벤트 중 달성 최대친구 초대 숫자에 따라서, 최대 보상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5명 초대했다고 1, 3명 보상을 또 갖는건 안되나봅시다!

 

 

모바일게임 캔디팡 2주년 사전예약 친구초대 이벤트는

카카오톡 페이지나 공유 url을 통해 친구가 예약까지 완료해 주셔야 내가 초대한 친구로 인정된다고합니다!
그리고 바로 사전예약을 해주셔야한데요,!!! 예로 나온게 카카오톡을통해

사전예약 페이지를 진입하셨다면 바로 예약안하고, 다른페이지 막 둘러보다가

예약하시면 그 경로가 사라져서 보상을 못받는다고하네요?
그럼 넘나 아쉽잖아요 ㅜㅜㅜ
이부분 꼭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모든 보상은 캔디팡 정식 오픈 이후 받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

오늘 복날인거 다들 아시쥬? 저녁에 삼계탕 맛나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