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sng게임 브라운팜 사전예약 보상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를 소개해드릴 시간입니다!~~~
신작모바일게임 소식을 하나 전해드릴게요!

저는 요즘에 전쟁하고 그런게임보다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더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라인sng게임 브라운팜 사전예약 소식 및 보상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게요~!

 

 

그럼 그전에 라인sng게임 브라운팜이 어떤게임인지 같이 알아볼까요?

사실 우리에겐 카카오게임즈가 더 와닿고, 라인게임은 좀 덜 친숙한게 사실이지요?

그런데도 인기가 꽤나 있더라구요?

신작sng게임 브라운팜은 브라운을 비롯한 라인프렌즈의 캐릭터들과 유기농 힐링라이프를 즐기는 게임이래요!
농사도 짓고, 초밥집, 아이스크림 가게 등 다양한 건물을 건설하는 것이

주된 컨텐츠로 귀농과 건설 그 어디쯤,,,? 인거같아요
요즘엔 마음이 편해지는 컨텐츠들이 전반적으로 인기가 있는거 같습니다 자극적인것 보다는ㅋㅋㅋㅋ
그래서 저도 브라운팜 사전예약 했어요,,,ㅎ

그럼 사전예약에 대한 내용을 알아볼까요?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 모두 사전예약 가능하고,

사전예약 시 귀염뽀짝 한정판 데코를 드린다고합니다!ㅎㅎㅎ

근데 보상으로 이것만 주면,,, 너무 소소하죠?

해당 라인sng게임에서 사전예약 누적 수에 따라서도 보상을 지급하고 있는데요!

 

 

지금 이미 70만 까지 달성해서

5000코인, 도끼, 우정포인트, 다이아, 가챠티켓까지는 모두 확보했어요!

이제 남은건 한정판 우주복 브라운만 남았는데,

우리 힘을 모아서 우주복 브라운까지 모두 획득하는걸로,,,ㅎ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친구초대 이벤트도 있어요!ㅎㅎㅎㅎㅎ

 

 

카카오톡, 카카오프렌즈, 페에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브라운팜 사전예약 이벤트를 친구에게 공유해주세요!
그리고 공유받은 친구가 사전예약을 하면 티켓을 한장 획득하게 됩니다!

그 티켓을 활용해 랜덤 선물을 획득하실 수 있고,

오픈 후 카카오톡으로 쿠폰이 도착하나봐요?

쿠폰입력창에서 입력하신 후 선물을 얻으시면 되는데,

역시,,,, 안타깝지만 쿠폰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라인sng게임 브라운팜에서는 인증 이벤트도 진행되는데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3가지를 같이 달아서 사전예약 인증해주시면,

엄청난 보상이 여러분들을 찾아올 수도 있데요!

바로 아이폰 12,,,!
9월에 출시 예정이라고하는데,, 출시와 동시에 지급되고,

에어팟 프로도 있고 구글 기프트 카드도 빠지면 서운하죠?

또한 한복 브라운 백참인형 랜덤박스도 있데요!

 

 

랜덤박스 리스트는 브라운, 샐리, 코니 이렇게 세가지가 있는데,

이 중 1개를 랜덤하게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브라운,,,ㅎ

만약 받는다면 브라운이 제일 귀엽군요ㅋㅋㅋㅋ

그리고 다들 그렇게 생각하시겠지만 아이폰 12는 예상 이미지인거 아시쥬,,?

나오기 전까지는 그 누구도 모른다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폰바꾼지 아직 1년정도 밖에 안되서,,, 아쉽지만 13으로나 바꿔야겠네요,,,ㅎ

그럼 저는 20000.

내일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