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오만의 탑 보스 몬스터 마르딜 업데이트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벌써 수요일인데, 제 생일이여서 그런가 그래도 평소에 피곤하기만 했던 수요일과는 좀 다르네요,,,!!!

저번주는 정말 하루하루가 안갔는데 이번주는 진짜 잘가네요ㅋㅋㅋㅋㅋㅋ

그런날들이 있나봐요,,, 정말 목요일같은데 화요일인 주가 있고, 화요일같은데 수요일인 주가 있고ㅋㅋㅋㅋㅋ

그럼 리니지2m에 업데이트된 이벤트 소식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오늘 리니지2m 업데이트를 통해 오만의 탑 2층 보스몬스터인 마르딜이 업데이트되었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서 이벤트도 하나 같이 오픈되었다고 하는데요!

둘다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

이벤트 소개 전에 당연히 업데이트된 내용 먼저 소개해드리는게 맞겠죠?

 

 

오만의 탑 2층 보스몬스터 마르딜은 사진으로 봐주세요!ㅎㅎㅎ

주요 드랍아이템은 칼라드볼그, 아스트라페, 대마법사의 목걸이 등등 있답니당ㅎㅎㅎㅎㅎ

 

그럼 이제 이벤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간은 7월 22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정확히 어떤 내용이냐면,

본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오후 8시에 우편이 날라옵니다!

우편은 지급되고나서 3시간동안만 유의미하니 그 시간안에 리니지2m 접속하시고 보상 얻으시면되요!

이건 pc도 아니고 모바일이니까 3시간안에 접속하시는건 정말 어렵지 않겠죠?ㅋㅋㅋㅋ

놓치면 아까운 그런 꿀 이벤트입니다!ㅋㅋㅋㅋ

준비된 보상은 주중과 주말이 약간 차이가 있는데,

주중엔 오만의 탑 2층 보스 몬스터인 '마르딜의 신탁서 상자' 3개를 지급해드리고,

주말엔 상급 아가시온 획득권 1개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마르딜의 신탁서 상자의 구성 아이템

교단의 신탁서 은총, 장비, 아데나, 스킬북, 신탁의 증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이 중 1종을 선택해서 획득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유의사항으로, 본 이벤트를 통해 지급되는 보상들은 모두 거래불가로 제공되고,

다시한번 우편 유지시간인 3시간이 넘어버리면 안타깝게

그냥 그날은 아이템 못받는거니까 시간 꼭 지켜주세요!

그럼 이쯤에서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리니지2m 용사님들께서 애정하시는 매니아의 소식도 같이,,!

현재 마일리지와 할인 쿠폰 등을 지급해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

그밖에 여러가지 게임소식과 함께 거래 혜택 받고싶으시다면,

한번 구경해보세요!

그럼 저는 첫번째 게임 소식을 마치고, 다른 정보들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욥!!!

 

 

▲▲▲▲▲▲▲▲

 

클릭해주세요!
클릭 시 바로 이동됩니다!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