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버닝맨, 플레이그라운드 업데이트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욥?ㅋㅋㅋㅋㅋ

저는 어제에 비하면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ㅋ

진짜 메뉴도 메뉴인데 제가 배가 너무 고팠어가지고 조금만 맛있어도 jmt으로 느껴지는,,,ㅎ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소식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어제 신규맵 리빅에 대해 정리를 해드렸는데요,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새로 만날 수 있는 버닝맨, 플레이 그라운드 업데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먼저 버닝맨 부터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버닝맨은 저도 모르고 있었는데,

 미국 어떤 사막에서 8월 마지막 월요일에서 약 1주일간 진행되는 실제로 있는 행사라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
토요일 자정에 참가자들이 만든 조형물들을 불해 태우는 이벤트가 있는데, 그게 버닝맨에서 가장 중요하데요
창작에 대해 다시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되고,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는 버닝맨 행사 원칙을 끝까지 지키는 순서라고 합니다,,,ㅎ
약간 한국 정서로는 이해하기는 어렵긴하지만, 다양함을 존중합니다 ^_^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버닝맨을 직접 즐겨보자구요~! 7월 29일까지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는 에란겔, 미라마에서 확률적으로 진행되고
맵에 표시된 캠프를 직접 찾아가시면 거대 조각상과 여러개의 작은 조각상들이 있는데,

작은건 점화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점화 후에는 여러가지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다고하니 열심히 버닝맨을 즐겨주세요!

 

이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플레이그라운드가 어떤 업데이트들이 진행되었나 알아보자구요!

 

 

플레이그라운드에 자이로점프와 열기구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에란겔에서 엄청 인기를 끌었던 자이로점프, 그리고 사녹 정글 부족모드에서 만날 수 있던

 열기구를 플레이그라운드에서도 만나보세요!

위의 사진에서 자이로점프로 날아오르고, 열기구 안에 있는 곰돌이를 구경하실 수 있쥬?ㅎㅎㅎㅎㅎ

 

 

그다음 사격연습장에도 유의미한 변화가 찾아왔답니다!
사격연습을 방해하는 분들로 인해 많은 불편함을 느끼셨던 분들 분명히 계시쥬?ㅎㅎㅎ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해결책이 나왔답니다 두둥
사격엽습장에서 일부러 방해하는걸 최소화할 수 있게 지형변경을 했다고해요!
더 확실하게 방해하는걸 막아줄 수는 없나? 싶으신 분들도 물론 계시겠지만,
플레이그라운드는 놀이터같은 곳이잖아요?
그런데 거기서 움직임 자체에 어떠한 제약을 두기에는 플레이그라운드가 아닌게 되니까

지형을 변경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서로 배려하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즐기자구용,,,,ㅎ
사진을 보시면 사격연습장 변경 전후가 많이 달라졌죠?ㅎㅎㅎ

이제 방해 안받고 즐거운 연습하시기 바랍니다!

 

 

그다음 이제 무기 종류별로 결투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전에는 무기, 헬멧, 조끼 등 귀찮게 전부 다 착용해야 결투신청을 할 수 있었는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결투신청한 후 무기를 고르면 총기가 랜덤하게 지급되고 헬멧부터 가방까지 자동으로 입혀진다고하니 좀 편해지겠네요!!
이밖에 총기 사운드를 개선했고, 신규 교류 이모트가 추가되었고,

 한 판 더 버튼도 생겼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업데이트 안내를 이만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