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신규맵 리빅 업데이트 총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진짜 간만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내용이 기니까 바로 시작할게요!

 

 

저도 요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안한지가 좀 되서 신규맵 나온지도 모르고있다가,

어제 친구가 말해줘서 알았네용ㅎㅎㅎ
요즘 모바일게임들이 정말 많이 출시가 되어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안하고

새로운 게임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거같은데요(저처럼)!
이번 신규맵에서 기존에 보지 못한 컨텐츠들을 대거 만날 수 있을거 같아서

저도 오랫만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플레일하려구요!ㅎㅎㅎ

신규맵의 이름은 리빅입니다!
리빅은 크기가 2*2라고 하는데, 얼마만한지 수치로만 놓고 봤을때는 실감이 안나시쥬?
비켄디는 6*6, 사녹이 4*4라고하네요?ㅋㅋㅋㅋㅋㅋ
정말 굉장히 작은 맵이쥬?


그렇기때문에 한번에 최대 52명만 플레이할 수 있는데, 그럼 여기서 파밍이 걱정되죠?
저렇게 작은데 파밍할데가 충분할까싶으시겠지만 23개의 파밍장소들이 있어서 걱정 없이 파밍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신규맵 리빅은 초록이들이 가득한 환경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뿐만아니라 비켄디, 미나라, 사녹을 모두 다 저 작은 맵 안에 녹여냈다고 하네요ㅋㅋㅋㅋ
저도 아직 한번도 안해봐서 이게 가능한가 궁금합니다,,!
작은만큼 더 치열한 배틀로얄을 즐길 수 있을것만 같은 배틀그라운드모바일의 리빅,,!
해당 신규맵이 업데이트되면서 어떤 특별한 컨텐츠를 만날 수 있는지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팀 데스매치 모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P90을,

클래식 모드 중에서는 유일하게 리빅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기본장탄수 짱짱하고, 연장 배럴 부착도 가능하다고 하니 리빅에서 획득하세요!

 

 

그다음은 오직 업데이트된 신규맵 리빅에서만 만날 수 있는 총기도 있겠죠?
MK 12라고 하는데요, 5.56mm 탄을 기본으로 사용하고,

총 받침대가 있어서 엎드려서 공격 시에 가장 효율적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손잡이 부착도 가능하다고 하네욥!

 

 

그다음은 신규 전용 파츠인 연장 배럴도 새로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유효 사거리 증가와, 거리에 따른 대미지 감소도 줄여주는 기능이 있는데,
사거리에 대한 부분에 아쉬움이 있는 총기의 단점을 확실히 커버칠 수 있을거라고 기대되네요!

 

 

그다음 신규맵 리빅에서만 탈 수 있는 탈것!
독점차량인 몬스터 트럭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듯 바퀴가 무슨 탱크만한데요ㅋㅋㅋㅋㅋㅋㅋ
보통 도로가 아닌 곳에서도 출력이 아주 좋다고 합니다ㅋㅋㅋㅋ 당연히 그럴거 같은 비주얼이죠?
저렇게 생겨서 이쁜 도로만 다닐 수 있으면 그건 말이 안되는거에요,,
하지만 그렇기에 단점도 있답니다! 저 엄청 난 타이어는 적이 공격하면 맞기는 쉬운데,

 그렇다고 또 타이어가 쉽게 터지지는 않는다고하니 다행이네요!
몬스터 트럭은 4명까지 탑승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하셔서 효율적인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

 

그다음은 온천과 폭포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게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신규맵 리빅의 눈이 있는 곳에서는 온천을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
그렇다고 우리가 진짜 온천하듯 여유롭게 즐길 수는 없고, 적들이 언제든 공격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빨리 에너지만 채우고 나오셔야겠죠?

 

 

그다음은 숨겨진 공간이 있는 폭포도 만나볼게요!
폭포 안쪽에 숨겨진 공간이 있고, 여기서 좋은 무기를 파밍할 수도 있다고합니다!ㅎㅎㅎㅎ

 


그다음은 리빅상자에 대한 내용인데요?
이벤트를 통해 리빅상자에서는 성능이 향상된 무기를 만날 수 있는 스페셜 무기를 얻으실 수도 있고, 특별한 네이밍이 붙는다고 하네요!
또한 스페셜 무기로는 또하나의 정보를 얻으실 수 있는데 바로 명중정보입니다!
본인의 실력이 어느정도되는지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도 되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배틀그라운드 신규맵 리빅 업데이트 내용 안내를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으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