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모바일게임 포트리스 배틀로얄, 사전예약 출시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어느새 두시 반이 다되어가네요 ㅜㅜㅜ 오늘하루는 너무 빨리 지나가는 느낌입니다!

하,, 점심을 먹었는데도 넘나 허기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잡채만 먹었다고 볼 수 있는데, 그건 엄마가 잡채했을때 간보다가 한접시 담아먹는 그냥 그정도였어요,,,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소식은 신작모바일게임의 사전예약 출시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바로 포트리스 배틀로얄이 신작모바일게임으로 여러분들을 찾아옵니다!

 

포트리스는 아마 많은분들이 아실테고, 그런데 배틀로얄이라니 이건 무슨 뚱딴지 같은 말인가,,,

싶으시겠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사전예약 출시 소식보다는 해당 신작모바일게임에 대한 설명이 우선적으로 필요하겠군요,,ㅎ

워낙 유명한게임 포트리스와 요즘 유행이라고 할 수 있나요?ㅋㅋㅋ 배틀로얄이 만났다고 보시면 될거같아요
그렇기에 포트리스 세대가 아닌 저나 조금 젊은 층의 친구들도 배틀로얄 덕뿐에 어렵지 않게 즐기실 수 있을거 같고,
예전에 포트리스 하던 갬성을 자극 시킬 수도 있을거 같고,,ㅎ 제 생각은 그렇습니다!
신작모바일게임 포트리스 배틀로얄은 20명의 플레이어가 단 1명이 되기 위해 7분간 싸우시면 되겠죠?
개인전도 있고, 5명이 한 팀이 되어 즐기는 팀전도 있다고 하네요!
배틀로얄만해도 신세계일텐데, 기존 포트리스에서는 못봤던 여러가지 신규시스템도 나왔다고 합니다!
특정한 조합이나 등급에 따라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컬렉션 시스템

, 코스튬을 장착해 능력치나 외형을 획득하게하는 스킨 및 여러 시스템이 있다고하니
더더욱 기대되겠죠?

 

그럼 해당 신작모바일게임의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서 휴대폰 번호를 통해 진행하시는건 다들 아마 아실테고,

 

 

목표 사전예약자 수는 50만부터 300만까지 있답니다!ㅎㅎㅎ

목표를 달성하시면 보상을 드리는 이벤트도 있는데, 포트리스 배틀로얄은 보상부터가 쩔어요ㅋㅋ

문상, 애플워치, 에어팟 프로, 아이폰 11,

갤럭시 워치, 버즈, 갤럭시S20, 구글기프트카드까지,,!
그리고 1명씩만 주는게 아니에요!

300만 보상만 1개씩 주고 나머지는 다 여러명 드립니다!ㅎㅎㅎ

 

그리고 8월 1일 저녁8시에 런칭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탁재훈의 인터뷰영상 확인해주시고, 팀 미팅 영상도 구경해주시고,

쇼케이스 날 생중계로 한판 승부를 같이 즐기시고 보상을 받아보세요!

그리고 우승팀을 응원하시면, 20분께 구글기프트카드 3만원 상품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해당 신작모바일게임은 콘텐츠가지고도 배틀로얄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쉽게말하면 콘텐츠 배틀이겠죠?

가이드영상은 아직 안나와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ㅎㅎㅎ

다시 돌아온 포트리스 안내를 마치고, 저는 이만 다음이야기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