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삼국지게임 '삼국지 혈전' 사전예약 쿠폰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오늘 시간 왜이래요,,, 무슨일이야,,, 진짜 엄청 빨리가는데요?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모바일삼국지게임 사전예약과 쿠폰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삼국지 혈전이라는 게임인데요, 같이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그럼 우선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린 후,

해당 모바일게임 설명을 해드린 후

삼국지 혈전에서 준비한 쿠폰을 차근차근 전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삼국지 혈전 사전예약 먼저 전해드릴게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다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핸드폰번호만 있으면요 ㅎㅎ

요즘 느끼는게 전엔 구글플레이스토어랑 원스토어가 많이 사전예약에 나왔는데,

요즘은 앱스토어도 안빠지고 거의 다 있는거 같아요ㅋㅋㅋㅋ

어쨋든 사전예약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그다음 이제 삼국지 혈전이 어떤 게임인지 알아보도록 해용!

 

 

많고많은 모바일삼국지게임 중 삼국지 혈전은 어떤 특징을 가진 게임일까요?ㅎㅎㅎ

요즘 모바일게임 중 자동 없다는건 생각도 못하는 경우가 많죠?ㅎㅎㅎ
완전자동, 반자동, 수동 모두 다 가능합니다!
게다가 삼국지 혈전에는 인연시스템이라는 특별한 콘텐츠가 있고,
다른 모바일게임에서 보기 힘들었던 적토, 절영 등을 영웅들에게 주기떄문에 보상도 좀 센편이라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하는 재미가 좀더 빨리 붙겠죠?

 

그럼 이제 해당 모바일게임에서 준비한 쿠폰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어떤 보상과 쿠폰을 드릴지 기대가 되는데요?

먼저 사전예약 쿠폰으로는 1000 다이아를 얻으실 수 있고,

 

 

모비가 준비한 스페셜 쿠폰도 있답니다!

비약, 선택형 A영혼석 상자, 희귀 장비상자로 구성되어져있고,

해당 모바일게임 삼국지 혈전 공식카페에 가입해주시면, 또 쿠폰을 받으실 수 있는데

통닭구이와 비약으로 구성되어져있답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사전예약 주의사항을 전해드린다면,

신청 완료하신 후 전화번호 수정안되는거 알죠?ㅎㅎㅎㅎ
보상은 아마 휴대폰으로 갈텐데 잘못입력했으면 수정도 안되니까 날아가는거잖아요?ㅋㅋㅋㅋ
그러니 신청하시기 전 여러번 다시 확인하신 후 틀린숫자 없는지 봐주세요!
그리고 수신거부 시 쿠폰 및 보상을 받으실 수 없으니 잠깐 해제시켜주세영~!
그리고 타인의 휴대폰을 도용하시는경우 처벌의 대상이 된다고하니까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이건 다 지키기 어려운 것들이 아니쥬??/

 

그럼 오늘의 안내를 모두 마칠게요!ㅎㅎ

여러분은 주말에 뭐하실지 계획 세우셨나요?

저는 너무나도 기다린 주말이 거의 다와서 넘나 행복합니다,,ㅎ

그럼 오늘은 즐거운 불금 보내시고, 다음주 월요일에 만나요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