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야구게임 나인클래시 베이스볼, 사전예약 오픈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벌써 3시가 넘었네용,,,ㅎ

그러고보니 오늘은 여러분꼐 주말 잘 보내셨냐는 질문도 못했네요ㅋㅋㅋ

재밌게 보내셨나요? 저는 고생스럽지만 그래도 확실히 재미는 있었답니닷,,ㅎ,

역시 여름에 야외활동은 벌레들떔에 빡세긴해요,,,ㅎ

산속이여서 그런가 모기가 거즘 한여름 모기처럼 엄청 독하다고 그래야하나,,

그래서 하루종일 긁적긁적하고 있네요ㅋㅋㅋㅋㅋㅋ

^^

휴,,, 초여름까지는 어떻게 다닐만한데 한여름은 진짜,, 괜찮으려나,,, 습기만 없으면 지낼만할거같긴 하네요ㅋㅋㅋㅋ

밖에 보니까 다시 비 엄청 많이 오더라구요,,! 우산은 가지고 나오셨겠죠?ㅋㅋㅋㅋㅋ

하,, 장마 너무 싫어요 ㅜㅜㅜ 오늘부터는 스터디카페 차가지고 다니고, 안걸어다니려구여,,,^_^

그럼 오늘의 소식은 모바일 야구게임 사전예약 오픈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나인클래시 베이스볼이라는 게임이에요~

 

모바일게임 나인클래시 베이스볼은 실시간 대전 야구게임이라고 합니다!ㅎㅎㅎ

사전예약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둘다 가능하네요?ㅎㅎㅎㅎ

6월 19일부터 사전예약을 오픈한 모바일야구게임입니다!

그럼 사전예약도 사전예약이지만,

정확히 어떤게임인지 알아볼게요~

 

 

KBO와 KPBAA를 중심으로, 레전드 선수 카드를 수집해 플레이가 진행되고,
보통 스포츠게임은 은퇴한 선수보다 지금현재 뛰고 있는 현역선수가 중심이되어 게임이 진행되는데,

나인클래시 베이스볼은 그 반대라고 합니다!
또한 9회 1아웃 주자 랜덤 상황에서 시작되기때문에 뭐랄까 스타트 자체가 좀 긴박한 상황 설정이쥬?
한게임당 3분의 게임시간, 번트, 견제 등 야구의 다양한 요소는 모바일게임 나인클래시 베이스볼을

현실감있게 즐길 수 있게할거같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분들의 투표도 매우 중요한데요, 그 투표 결과에 따라 레전드 선수들이 업데이트된다고 합니다!
여러분의 마음속에 있는 선수들을 나인클래시 베이스볼에서 다시 만나보세요!

 

 

KPBAA는 한국프로야구 은퇴선수 협회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KBO는 다들 아실테구요,,!
해당 모바일야구게임은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카페

이렇게 3개의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사전예약하고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을 확인해볼게요~

 

 

슈퍼스타 카드팩 + 500 보석 + 30,000골드 + KBO유니폼, 엠블럼 랜덤 1종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식 오픈기념으로 나인클래시 베이스볼에서 또 선물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야나기 글러브, 원에이티 포스 미트 등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프로야구 선수들이 직접 사용하는 물건들을 나인클래시 베이스볼을 즐기시며 만나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그럼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