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오리진, 출시일 임박 마지막 사전예약!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점심 맛나게 드셨나용?ㅋㅋㅋㅋ 저는 간만에 점심에 순대국밥으로 매우 헤비하게 먹었더니배가 진짜 부르네요ㅋㅋㅋ

완전 배부른 상태에서 커피를 먹으니까 더 맛나용ㅋㅋㅋ

모닝커피보단 역시 점심먹고 커피먹는게 꿀맛탱,,,ㅋㅋㅋㅋㅋ

요즘 감기걸리기가 딱 좋은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밖은 안그래도 더운데 마스크껴서 숨쉬기도 힘들고 더운데, 실내 들어오면 에어컨에 차가운 음료까지,,,!
자기전은 더운데 자고일어나면 제가 떨면서 자고 있더라구요?ㅜㅜ 여름이불로 바꿀까 싶었지만 아직은 아닌걸로,,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출시일이 드디어 임박한거 알고계시죠?ㅎㅎㅎ

사전예약 혹시 아직도 안하신분 계시나요,,?

만약, 아직 안하셨다면, 출시일 전 사전예약의 기회가 얼마 남지 안았으니 집중해주세요!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출시일은 7월 초 정도로 생각하는거 같더라구요?
지금이 6월 말이니 진짜 얼마 안남았네요ㅋㅋㅋㅋ
최근 2차 cbt까지 마친 상태인데, 굉장히 좋은 반응이 나왔다고 합니다!
그럼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대해 간단한 게임 소개를 도와드리면,

온라인게임을 모바일에서 즐긴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ㅎㅎㅎ
원작의 계승은 당연한거고, 모바일에서만 즐기실 수 있는 새로운 전투 시스템을 비롯한 생활 콘텐츠들을 강화했다고 합니다!
3:3 데스매치, 대규모 쟁탈전과 같은 경쟁콘텐츠들을 만나보세요!
그리고 라그나로크 시리즈들 중 가장 만족도가 높은 그래픽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또한 여성 유저분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잡지, 셀카와 같은 이쁘고 아기자기한 컨텐츠들도 마련되어있다고 합니다!

세계관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되겠쥬?ㅎㅎㅎ

 

그럼 이제 사전예약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cbt는 이미 끝났고, 출시일만 기다리면 됩니다!ㅎㅎㅎㅎ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지원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준비한 사전예약 보상

냥링을 따라한 마스크, 포션상자, 1만 낙원단 주화 이렇게 있어용!

구글, 애플, 페이스북 계정 당 1개의 핸드폰 번호만 등록할 수 있고,

카카오톡 브라우저에서 접속 시 구글 로그인은 불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리고 보너스 보상도있는거 아시나요?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마켓 사전예약을 동시에 진행해주시면,

추가적인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고목 나뭇가지와 용병 초급문서가 마련되어져 있답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얼마 남지 않은 출시일을 기다리며,

마지막 버스를 타보시기 바래요!ㅋㅋㅋ

그럼 저는 다음 게임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