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신작게임, '포켓몬 스마일'을 알아볼까?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아직은 그래도 에어컨 밑에 계속 있으면 좀 쌀쌀하네요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는 너무 더워서 아침에 셔츠 괜히 가지고 왔다 싶었는데 어느덧 주섬주섬 입었어요,,,ㅎ

오늘 금요일인거 왜이렇게 실감이 안나는지 모르겠어요 ㅜㅜ 좋긴한데 기대가 안되서 그런가봐요 ㅜㅜ

전에는 약속 없으면 그냥 쉬면 되지 이렇게 생각했는데 계속 이러다보니까 요즘들어 너무 심심하네요 ㅜㅜ

이번주엔 방청소나 오랫만에 해야겠네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포켓몬의 신작게임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포켓몬 스마일이라는 게임인데, 같이 알아볼게요~!

 

신작게임 포켓몬 스마일은 이닦기 게임이라고 합니다!ㅋㅋㅋㅋ

WOW 이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할 수 있는게임이네요?

물론 전쟁하고, 육성하는 재미도 쏠쏠한데 한번씩 그렇게 전략세우는 게임들에서 피로함을 느낄 때가 있잖아요?

물론 자동사냥 돌려버리면 그만인데, 그럼 내가 게임하는 느낌이 아무것도 안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종종 이렇게 가볍게 할 수 있는 신작게임도 눈여겨보곤 합니다!ㅎㅎ

그게 요즘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지만요,,ㅎ

 

근데 포켓몬 스마일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뿐만 아니라,

어린 아이들에게도 뭔가 교육이 될 수 있는 부분이 있는거 같아서,

제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 자녀가 있으신 분들도 계실거같고, 사촌동생이나 조카들은 많이 있을거같은뎅

나중에 만나면 같이 한번 해봐도 좋은 놀잇거리가 되지 않을까요?ㅎㅎㅎ

신작게임 포켓몬 스마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면,

 

 

애기들이 씻는걸 가장 싫어하는 이유 중 가장 큰게 바로 양치라고 생각합니다ㅋㅋㅋ

저만 생각해도 어릴떄 양치하는게 너무너무 싫었어요

그나마 맛있는 치약으로 바꾸면 잠깐 하고 싶다가 또 하기 싫고,

엄마한테 했다고 거짓말 많이 쳤다가 치과가니까 이빨 5개 넘게 썩어가지고

치과에 한동안 다닌 뒤로 양치하는 습관을 잘 길렀습니다,,ㅎ

저는 눈물콧물 다 빼서 얻은 습관이지만,

포켓몬 스마일과 함꼐라면 즐겁게 습관 형성을 할 수 있을거 같은데요?

포켓몬과 함께 하는 기다려지는 양치시간을 만들자구요!

충치균을 쓰러뜨리고, 포켓몬들을 구해줍시다!

 

 

해당 신작게임의 플레이 방법은,

양치를 하고, 그러면 충치균을 공격할 수 있는데 그럼 붙잡혀있던 우리의 귀여운 친구들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양치를 잘 해주시면, 포켓몬을 잡을 수 있고,

매일 이를 닦으면 메달도 따고, 양치하는 습관도 형성할 수 있겠죠?

이제 양치할떄 스마일이 절로 나겠어욬ㅋㅋㅋㅋㅋ

 

 

그렇게 열심히 잡아주시면, 도감에 등록되는데

100여마리 이상이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도감 완성 목표로 도전하시면 좋겠죠?ㅎㅎㅎ

그럼 이제 포켓몬 스마일 없이도 양치 잘 할 수 있겠네요ㅋㅋㅋㅋㅋ

아직 애기 생기려면 멀었지만, 없어지지 않고 오래오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나중에 저도 꼭 활용하고 싶어요,,ㅎ

 

 

그리고 캡을 쓰고 이를 닦으면 애기들은 신나서 기쁨의 양치질을 하겠죠?ㅎㅎㅎ

그 중 가장 잘나온 베스트샷을 골라서 꾸미는 재미까지~!

 

 

그럼 포켓몬 스마일이 왜 보호자분들께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자면,

우리가 보통 하루에 양치는 3번 3분동안 하잖아요?

하루 3번까지 원하는 시간에 양치 알림을 설정할 수 있고,

애기의 나이에 맞게 시간도 1분에서 3분사이로 조절할 수 있다고합니다!

ㅎㅎㅎㅎㅎㅎ

그럼 진짜 전쟁같은 양치가 놀이가 변하면서 스트레스도 반으로 줄어들겠네요,,!
저도 저희 이모에게 추천해드려야겠어요,,!ㅎㅎㅎ

여러분께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