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모바일게임 '레전드 워 전설의 시작' 소개, 사전예약 보상은?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당이 떨어지고 졸려서 그 해결점으로 아이스티를 오늘도 먹고 있어요ㅎㅎㅎ

차라리 아샷추 먹을걸 그랫낭,, 왜 그생각을 못했는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

그게 약간 아이스티의 엄청 단 끝맛을 잡아주는 느낌이랄까여,,,?ㅎㅎㅎ

근데 지금은 그냥 시원한거면 뭔들,,,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때 딱 구미가 당길만한 신작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소식을 안내해드리면, 좀 졸음이 깨겠죠?

제가 여러분들의 졸음을 깨뜨려주겠습니다~~

 

 

신작모바일게임 레전드 워 전설의 시작이라는 게임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이 좀 길쥬?

사전예약 및 보상을 안내해드릴게요~ 같이 확인해봅시다!ㅎㅎ

 

 

신작모바일게임 레전드 워 전설의 시작은 판타지적인 요소가 많은 게임같은데요?
다양한 직업을 가진 영웅들을 중심으로해서 밑에 있는 병사를 이끌고 전설의 전장에 참여하고,

 그 때 영웅마다 가지고 있는 스킬이 서도 다르고, 전장에 참여하는 병사들의 속성 또한 달라서
전략이 중요합니다!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전장은 언제든지 뒤집어질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영토전, 자원쟁탈전, PVE, 왕권쟁탈전 등의 수많은 전장컨텐츠가 있다고 하네요? 정

말 이건 찐 전투게임이라고 보실 수 있을거같습니다ㅋㅋㅋ
나는 이런게임 잘 못하는데,,, 하시는 분들도 해당 신작모바일게임에서는 걱정안하셔도 되용!
자동전투시스템이 여러분들을 지켜드릴테니까요!ㅎㅎㅎㅎ

아무나 즐길수는 있지만, 아무나 최고가 될수는 없다 이말이 참 멋있네요!

신작모바일게임 레전드 워 전설의 시작 소개는 이쯤하고,

이제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릴까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참여가능하고,

일반적인 사전예약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핸드폰번호 입력하신 후 인증번호를 받아주시면 됩니다!ㅎㅎㅎ

그럼 이제 레전드 워 전설의 시작이 준비한 이벤트와 그 보상에 대해서

하나씩 확인해보도록 할게요~ㅋㅋㅋ

 

 

사전예약 이벤트 보상으로는 다이아 1000개를 받으실 수 있고,

응원 이벤트도 있다고 하네요?

게시판 응원 10분 추첨해서 구글 기프트카드 15,000원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다음 소문내기 이벤트가 마지막으로 준비되어있는데요,

SNS홍보 흔적을 남겨주세요!

이것도 이벤트 보상은 마찬가지에용!ㅎㅎㅎㅎ

10명 뽑아서 구글기프트카드 15000원~~!!!

 

그럼 마지막으로 유의사항 안내해드릴게요~~

 

 

폰번호 잘못입력하시면 안되고,

스팸차단 서비스 가입되어있으면 문자 확인이 어렵고,

번호 1개당 1회만 참여 가능하고 등등등

이건 정말 당연한 유의사항이니 한번씩만 빠르게 훑어보고 지나가시면 될거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신작모바일게임 레전드 워 전설의 시작에 대한 소식을 마치고,

내일 다시 찾아올게요!ㅎㅎㅎㅎ

피곤한 오후지만 다들 남은시간 화이팅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