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모바일게임 관도삼국지, 사전예약 혜택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ㅋㅋㅋㅋㅋ

저는 오늘 넘나 맛나게 먹었어요 왜냐면 진짜 배가 넘나 고파서 ㅜㅜ

어제 밥도 안먹고 아침까지 자서 너무 배가 고프더라구여ㅋㅋㅋ사실 맛을 느끼지 않고 그냥 먹었답니다ㅋㅋㅋ

어제 잠을 진짜 많이 자서 그런가 오늘은 하루종일 정신이 멀쩡하네요ㅋㅋㅋㅋ

수요일에 이러기가 쉽지 않은데,,,ㅎ

그럼 오늘의 첫번째 게임이야기는 신작모바일게임의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바로 관도삼국지라는 게임인데, 난리 났던데요?ㅋㅋㅋㅋㅋㅋ

사전예약자 수가 어마어마하다고 하던데,

해당 신작모바일게임이 대체 어떤게임이길래 그런건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관도삼국지는 많고 많은 삼국지게임들 속 어떤 특징이 있길래 많은 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은걸까요?
삼국지 장수들이 모두 모여 천하무적의 군대를 결성할 수 있고, 빠지면 서운한 전략들!!!
누구도 예상할 수 없는 참신한 전략 시뮬레이션으로 전쟁의 판도를 뒤엎어버리세요!
그렇게 여러분들의 나라와 백성을 모두 지켜 승리해 실력을 증명하시기 바랍니다!


신박한 콘텐트와 전략 시뮬레이션이 아마 어마어마한 사전예약자 수의 비결이 아닐까 싶습니다,,ㅎ

그럼 신작모바일게임 관도삼국지의 사전예약 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위의 사진은 기본 보상이에요!
200원보 + 정전 8시간 + 고급 지명권 + 자색장수-여몽을 만나실 수 있고,

 

그다음은 사전예약자 수 달성 보상입니다!

 

 

지금 이미 사전예약자 수가 10만을 돌파했습니다!ㅎㅎㅎㅎ

wow 우리도 얼른 여기에 쪼인하자구요!ㅎㅎㅎㅎ

6월 10일에 사전예약 시작했다고 하는데,

약 1주일만에 10만 돌파한거면, 50만도 충분히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요?ㅎㅎㅎㅎ

그럼 사전예약 관련 소식은 여기까지이고,

 

신작모바일게임 관도삼국지가 준비한 또 다른 혜택들을 확인해봅시다!

 

 

친구를 초대하고 보너스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URL을 통해 친구가 사전예약 완료 시 초대가 완료된거고,

초대 성공한 숫자에 따라서 또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1명, 3명, 5명에 따라 혜택이 다른데

모두 다 별로 어려움은 없는 숫자여서 추가적으로 이것까지 받으시면 더 좋겠네요!

 

그리고 관도삼국지 공식카페 가입하면 또 보너스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가입하신 숫자에 따라서 공식카페 역시 보상을 받으실 수 있고,

캡쳐이벤트가 진행 중인가봐요? 그걸 참여하시고 경품에 응모하실 수 있답니다!

작게는 구글 기프트 카드부터 에어팟 프로, 갤럭시 20 울트라 5G까지,,,!
역시 삼국지게임답게 보상이 스케일이 크네용,,,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핫한 게임인거 같으니까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저는 다음 게임 이야기로 다시 오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