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모바일RPG게임 '일루전커넥트' 사전예약 오픈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 어느덧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ㅎㅎㅎ

하,, 오전은 빨리 갔는데 오후는 너무 천천히 갈거 같군요,,,ㅎ

요즘 문득 든 생각이 영화 예고편도 언제보고 안봤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

영화 개봉을 안하니까 티비에서 예고편도 못보네영,,,ㅎ

코로나땜에 아무래도 밖에서 시간을 보내기가 아무래도 마음 한구석으로는 좀 신경쓰이긴 하잖아요

그나마 나은건 근교 나가서 사람들 밀집 안되있게 넓찍하게 있는 곳 말고는ㅋㅋㅋ

그래서 영화관이나 PC방 가는것도 좀 그렇고,, 물론 영화는 개봉한것도 없긴하지만,,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쩃든 여러가지 상황때문에 저는 한동안 모바일게임을 다양하게 했었는데요,

(물론 지금도,,ㅎ)

저와 같이 생각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거 같아서 신작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오픈 소식을 아무래도 신경쓰긴 하는거 같아요,,ㅎ

그래서 오늘의 마지막은 신작모바일RPG게임 '일루전커넥트' 사전예약 오픈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딱 핑크핑크한게 어떤 느낌의 게임인지 대충 느낌이 오시쥬?

신작모바일RPG게임은 많이 출시되는만큼 그만큼 수요가 많은거 같기는 해요ㅋㅋㅋㅋㅋ

이렇게 사전예약 소식을 알고 있어야, 사전예약하고 좀 해보고 정착할지

 다른 게임 다시 찾아볼지 하는 기회라도 생기는거 같아요ㅋㅋㅋ

아니면 아예 모르고 넘어가는 게임이 너무 많아지잖아요 ㅜㅜ

그럼 간략하게 일루전커넥트가 어떤 게임인지 소개를 도와드릴게요!

 

일루전커넥트는 직역하면 환상을 연결하다 잇다 뭐 이런뜻이 되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말인지 잘 이해가 안가실텐데, 환상을 꿈의 세계라고 부르고 그게 곧 '일루전'이 됩니다!
일루전에서 나이트메어로부터 꿈을 지키고 이어가는,,?

소녀들은 사람이니까 커넥터가 됩니다!
전반적으로 이런 이야기를 담은 신작모바일RPG게임입니다!
세계관은 이렇고,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게임완성도를 가지고 있어 이미 출시된 대만에서는 이미 흥행을 쳤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어떨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ㅎㅎㅎ

그럼 일루전커넥트의 사전예약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모두 가능하고,

사전예약 시  CBT에 자동으로 응모되서 따로 신청할필요가 없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신작모바일RPG게임 일루전커넥트가 준비한 사전예약 보상을 확인하면,

일루전 포션 및 골드를 기본으로 드리고,

그외에 다이아, 소환권, 한정 특별 스킨은 사전예약 달성 숫자에 따라

 지급되는 보상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게다가 달성 인원에 따라 축전이 하나씩 공개된다고 하는데,

지금은 시작단계여서 딱 하나만 공개되어있는 상태입니다,,!

나머지도 궁금한데 얼른 목표가 달성되어 확인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ㅎ

 

그럼 일루전커넥트에서 준비한 이벤트들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질문을 통해 여러분의 이상형에 가까운 캐릭터와 매칭시켜드리는 이벤트가 있데요!

옼ㅋㅋㅋㅋ저 살면서 이런 매칭이벤트는 처음봤어요ㅋㅋㅋㅋㅋㅋ

좀 신박한데요?

매칭 후에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공유하신 후에 공카에 인증하시면,

추첨을 통해 한정판 드림캐쳐를 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두번쨰 이벤트,,!

 

 

캐릭터 속에 숨은 암호를 찾아 입력하신 후,

맞추신 분들께 추첨을 통해 일루전커넥트 한정판 굿즈,

그것도 패키지를 보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와 이건 ㄹㅇ 어려울거같은데, 그래서 보상이 꽤나 괜찮네요ㅋㅋㅋㅋ

 

 

그다음 마지막 이벤트로, 프리즘 조각을 찾아주세요!
위에서 안내해드린 모든 과정들 속에 프리즘 조각이 숨어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프리즘 조각을 모아서 완성하신 후,

해당 신작모바일RPG게임 오픈 시 사용가능한 쿠폰을 받아보시기 바래요!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

졸리지만, 즐거운 오후 보내시기 바래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