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200일 기념상자에서 '레아의 목걸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흐아,,, 진짜 오늘 너무너무 더워요,,, 진짜 죽겠습니다 ㅜㅜㅜㅜ

이제 얼굴이 너무 뜨겁지 않나여ㅜㅜㅜ 땀도 나구 ㅜㅜ

축축 쳐지고 힘든날이지만,,, 그래도 힘을 내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그럼 이번엔 리니지2M의 소식을 전해드릴건데,

리니지2M이 200일을 맞이했다고 하는데요,

200일 기념상자를 통해 레아의 목걸이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같이 이벤트를 알아보도록해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리니지2M의 200일을 맞이해 레아가 준비한 기념상자를 같이 확인해볼까요?ㅎㅎㅎㅎ

이벤트는 오늘부터 6월 17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

단 1주일만 빠짝 진행되는 이벤트에요ㅎㅎㅎ

 

 

내용을 확인해보자면 리니지2M의 다이아상점에서 200아데나에 200일 기념상자를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계정 당 단 1회만 구매하실 수 있는 레어한 기념상자에요,,ㅎ

그럼 200일 기념상자를 통해 어떤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지가 가장 궁금한 내용이겠죠?

 

 

상자개봉 시 200일 기념 레아의 목걸이2 + 200일 기념 컬렉션,,!

레아의 주문서 상자와 200만 아데나를 얻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그럼 레아의 목걸이는 어떤 아이템인지 같이 알아보겠습니다!ㅎㅎㅎㅎ

100일 기념으로 받으신 레아의 목걸이1과 200일 기념으로 받으실 레아의 목걸이2로,

영구 컬렉션을 등록할 수 있고,

리니지2M의 해당 이벤트 종료하고나면 마일리지 샵에서 판매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받으시는 200일 기념 목걸이는 방어력 +1, 스킬저항 +10 등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어용~!

 

 

그다음 기념 컬렉션의 효과는 MP 회복 +1, 최대 HP +100 영구제입니다!ㅎㅎㅎㅎㅎ

 

그다음은 레아의 주문서 상자를 알아볼 차례!!

레아의 주문서 상자를 개봉하시면, 총 4종의 주문서를 얻으실 수 있데요!
전투/방어/각성/인내의 주문서라고 합니다!

주문서 각각 30장씩,,! 그러니 총 120장의 주문서를 얻으실 수 있겠네요!!

 

 

그리고 뿐만아니라, 리니지2M에서는 200만 아데나도 추가선물로 드린다고하는데,

기념상자는 정말 혜자상자나 다름없죠?ㅋㅋㅋㅋㅋ

꼭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리니지2M과 오픈부터 지금까지 독보적인 거래량을 가진 매니아!

현재 이벤트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거래하시기 전 이벤트 참여하시고, 수수료나 기타 여러가지 부분에서 혜택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남겨드릴테니 눌러서 구경해주세요!

 

 

▲▲▲▲

눌러주세요!

그럼 이동합니다~!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