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X SKT전용 이벤트, 쿠폰으로 한정판 아이템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요즘 모바일게임 어떤거 하시나용?ㅎㅎㅎ

저는 좀 다양하게 하는 편같아요,,!

좀 인기있는 신작 나오거나, 해서 재밌는거 나오면 좀 하다가 아니면 새로운게임도 해보고,,,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요즘 한창하고있는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하고있답니다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지 않나요,,,?ㅎㅎㅎㅎ

그럼 제가 쿠폰으로 한정판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SKT와 함께 하는 이벤트입니다!
오직 SKT전용이에요,,! 다른 통신사는 아쉽게도 쿠폰을 받으실 수 없어용!!!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SKT 부스트파크 매장과 함께하는 콜라보 이벤트!ㅎㅎㅎ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테니,

혹시 매장 근처에 계시다면 얼른 쿠폰 챙겨가세요!

 

그럼 첫번째 이벤트입니다!

 

 

SKT 매장 방문하고, 쿠폰을 받는 간단한 이벤트인데요~!
8월 8일까지로 기간은 아주 넉넉한데,

SKT 부스트 파크 매장은 전국에 160개라고 합니다!!

이정도면 아마 전지역에 다 하나씩은 있지 않을까요,,,?ㅎ

매장안에 있는 QR코드에 접속하시면, 선물을 받으실 수 있는 쿠폰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

한정판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저도 좀 궁금한게, 이게 SKT 회원 전용이벤트인지

아니면 KT나 U+도 SKT 매장가시면 참여하실 수 있는지를 모르겠어요 ㅜㅜ

저는 SKT여서 확인할 방법이 없네용,,,

혹시 알고계신분은 알려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대박인건 소모성 아이템 외에 모든 보상은 기간 제한 없이 영구제라고하니 완전 이득이죠?

그럼 보상을 알아볼까요?

 

 

SKT 5GX 번호판과 점프 스키드, 자이언트 캣 풍선을 드리고,

쿠폰 사용 시 서포터 엠블럼, K코인, 루찌, 에너지 크리스탈을 랜덤 당첨으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엠블럼 효과는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그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두번째 이벤트!

 

 

매장 직원에게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앱설치 인증하고,

스티커 팩과 그립톡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ㅋㅋㅋㅋ

아 그립톡 넘나 귀엽,,,ㅜㅜ

저는 스티커도 받아서 막 붙히고 싶어요

놑북에 붙혀도 엄청 귀여울거같지 않나요,,?

근데 위의 이벤트는 부스트 파크 T월드 매장 중 일부 매장에서만 받으실 수 있다고하는데,,

넘나 절망이에요,,, 저는 그립톡은 만나지 못할거 같습니다 ㅜㅜ

제가 사는 지역엔 없더라구요,,?ㅎ

 

 

ㅋㅋㅋㅋㅋ광주 너무한데요,,?

왜 다 상무지구에만 몰려있는거지 ㅜㅜㅜㅜ

그런데 쭉 보면 경기도도 딱 일산, 안양ㅜ

대전도 거의 둔산동인거 같네요ㅜㅜㅜ

그립톡 넘나 갖고싶었는데 아숩,,, 근처에 계신 분들은 얼른 매장가셔서 선물 받아보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 오겠습니다!!!!!